★[세미나공지] 2011년 12월 10일 ★

?09소현·2011.12.05. 15:37(수정됨)·4


이번 주 별빛 세미나는 기말고사 기간으로 인해서 쉽니다.

12월 17일 송년회 세미나때 뵈어요!!

(참고로 송년회 당일 세미나는 jhs군이 해주실 예정입니다..ㅋㅋ)






댓글 4

?11 미연2011.12.05. 20:13
흑흑ㅜㅜ 모두들 시험 잘보세요*_*!!ㅋㅋ
?11 윤혜정2011.12.05. 23:58
모두들 좋은 결과있기를 바랍니다~ 참고로 개기월식 있는 날입니다 *.* ~~ 저는 10일날 시험이 있어서...흑흑 ..
?09 이규선2011.12.06. 13:23
아, 그래!? 개기월식!
?심재철2011.12.06. 17:11
성북작은천문대에서 개기월식 관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