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공지사항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천문 소식
별빛인 소식
갤러리
천문퀴즈
포인트 랭킹
자료실
일반 자료실
별빛 회계
별빛 Classic
로그인
회원가입
홈
공지사항
상세보기
★[세미나공지] 2011년 12월 10일 ★
?
09소현
·
2011.12.05. 15:37
(수정됨)
·
4
이번 주 별빛 세미나는 기말고사 기간으로 인해서 쉽니다.
12월 17일 송년회 세미나때 뵈어요!!
(참고로 송년회 당일 세미나는 jhs군이 해주실 예정입니다..ㅋㅋ)
다음글
★[세미나공지] 2011년 12월 17일 ★
이전글
☞☞☞☞ 2011 송년회 공지사항 ☜☜☜☜
목록
댓글
4
?
11 미연
2011.12.05. 20:13
흑흑ㅜㅜ 모두들 시험 잘보세요*_*!!ㅋㅋ
?
11 윤혜정
2011.12.05. 23:58
모두들 좋은 결과있기를 바랍니다~ 참고로 개기월식 있는 날입니다 *.* ~~ 저는 10일날 시험이 있어서...흑흑 ..
?
09 이규선
2011.12.06. 13:23
아, 그래!? 개기월식!
?
심재철
2011.12.06. 17:11
성북작은천문대에서 개기월식 관측합니다.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