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미나공지] 2011년 12월 17일 ★

?09소현·2011.12.13. 21:03(수정됨)·2

★[세미나공지] 2011년 12월 17일 ★

♧  주   제 :  추후공지

♧  발표자 :  10 조희상

♧  일   시 :   2011년 12월 17일 오후 4시 00분
                
♧  장   소 :  신촌 책사랑방

♧  연락처 :   회  장     -  윤혜정 (0102.363.0.596)
                   발표자    -  조희상 (0105.314.2.371)
                   이론부장 -  임소현 (0106.510.8.745)

========================================================
드디어 이번주 토요일!
세미나가 끝난 후 6시부터 별빛 송년회 있다는 것 모두 기억하고 계시지요?
특별한 날인 만큼 평소대로 서강대에서 세미나를 할 수 있기를 바랐지만...
시험기간으로 강의실이 예약이 안된다 하셔서 불가피하게 책사랑방에서 하게되었습니다 ㅜㅜ
그래도 별빛인이라면 책사랑방에 한번쯤은 가보셨으리라 생각합니다ㅎㅎ
(혹시 장소 모르시는 분들은 게시판에 '책사랑방'을 검색해주세요~)
그럼, 그동안 못뵈었던 선후배님들 모두 송년회날 꼭 뵙게 되기를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

※ 발표자가 꼭 해야 할 일
1. 세미나 자료(준비하면서 찾은 자료 포함)를 ☆꼭☆ 올려주세요.
2. 세미나 중 받은 질문의 답변을 정리해 홈페이지에 자료 올릴 때 같이 올려주세요.
3. 내용 출처를 반드시 세미나 자료에 기재해 주세요.
4. 발표날짜와 발표자의 학교, 학번, 이름을 표기해 주세요.  

※참가자는 댓글 달아주세요*^^*

댓글 2

?09민큐2011.12.14. 00:48
갈 듯 말 듯~?~?
?09 이규선2011.12.15. 13:08
난 결혼식 참가하고 바로 가야 할듯 해서 결혼식 끝나면 바로 합류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