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미나공지]2011년 12월 24일 세미나 참가자 조사★
지난주에 별빛 송년회를 보내고
다시 찾아온 별빛 세미나입니다!
라고 공지를 쓰고 싶었지만
이번주는 크리스마스 이브네요..
게다가 다음주는 12월 31일 마지막 날..
(아마 가족과 보내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서 다음주는 확실히 쉬게될 것 같습니다..)
이번주에도 가족, 친구, 혹은 연인(ㅠㅠ)과 보낼 분들이 많을 것이라 생각되어
고로 이번주는 먼저 세미나 참가자 조사부터 하게되었습니다 ㅠ ㅠ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이번주 세미나에 참가 가능하신 분 댓글 꼭 달아주세요!!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