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미나공지] 2011년 12월 31일 ★
★[세미나공지] 2011년 12월 31일 ★
♧ 주 제 : 추후공지
♧ 발표자 : 10 조희상
♧ 일 시 : 2011년 12월 31일 오후 4시 00분
♧ 장 소 : 마태오관 402
♧ 연락처 : 회 장 - 윤혜정 (0102.363.0.596)
발표자 - 조희상 (0105.314.2.371)
이론부장 - 임소현 (0106.510.8.745)
========================================================
벌써 2011년의 마지막 날...2011년의 마지막 별빛 세미나입니다.
이번에도 송년회 세미나에 이어 10 희상군이 세미나 발표를 맡아주셨습니다~!
(정말 나중에 밥이라도 사드릴게요 후배님...ㅠㅠ)
아 참, 새해 인사를 미리 드려야 겠네요..
별빛인 모두 모두~ 2012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얼마 남지 않은 2011년도 별빛과 함께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별빛 에이스 희상군 세미나에 많이 많이 참석해주세요!
=========================================================
※ 발표자가 꼭 해야 할 일
1. 세미나 자료(준비하면서 찾은 자료 포함)를 ☆꼭☆ 올려주세요.
2. 세미나 중 받은 질문의 답변을 정리해 홈페이지에 자료 올릴 때 같이 올려주세요.
3. 내용 출처를 반드시 세미나 자료에 기재해 주세요.
4. 발표날짜와 발표자의 학교, 학번, 이름을 표기해 주세요.
※참가자는 댓글 달아주세요*^^*
댓글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