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미나공지] 2011년 12월 31일 ★

?09소현·2011.12.28. 12:20(수정됨)·9

★[세미나공지] 2011년 12월 31일 ★

♧  주   제 :  추후공지

♧  발표자 :  10 조희상

♧  일   시 :   2011년 12월 31일 오후 4시 00분
                
♧  장   소 :  마태오관 402

♧  연락처 :   회  장     -  윤혜정 (0102.363.0.596)
                   발표자    -  조희상 (0105.314.2.371)
                   이론부장 -  임소현 (0106.510.8.745)

========================================================
벌써 2011년의 마지막 날...2011년의 마지막 별빛 세미나입니다.  
이번에도 송년회 세미나에 이어 10 희상군이 세미나 발표를 맡아주셨습니다~!
(정말 나중에 밥이라도 사드릴게요 후배님...ㅠㅠ)
아 참, 새해 인사를 미리 드려야 겠네요..
별빛인 모두 모두~ 2012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얼마 남지 않은 2011년도 별빛과 함께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별빛 에이스 희상군 세미나에 많이 많이 참석해주세요!
=========================================================

※ 발표자가 꼭 해야 할 일
1. 세미나 자료(준비하면서 찾은 자료 포함)를 ☆꼭☆ 올려주세요.
2. 세미나 중 받은 질문의 답변을 정리해 홈페이지에 자료 올릴 때 같이 올려주세요.
3. 내용 출처를 반드시 세미나 자료에 기재해 주세요.
4. 발표날짜와 발표자의 학교, 학번, 이름을 표기해 주세요.  

※참가자는 댓글 달아주세요*^^*




댓글 9

?09소현2011.12.28. 12:21
참석합니다~
2011.12.28. 18:24
참석하고싶다..ㅠㅠ
?08김sky2011.12.30. 17:52
참석할게요
?10다현2011.12.30. 21:14
저두찹석해요!
?09지원2011.12.31. 09:41
참석해요~~
?09 이규선2011.12.31. 09:56
전 미지수.. 참가하게되면 연락드릴게요
2011.12.31. 14:31
갈까..공부할까 ... 공부는내일해도되려나 ㅋㅋㅋㅋ
?11 미연2011.12.31. 16:23
참가요~
2012.01.01. 15:43
이렇게 온다는사람이 많았는데 실상은...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