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미나공지] 2012년 1월 7일★
★[세미나공지] 2012년 1월 7일★
♧ 주 제 : 외계행성
♧ 발표자 : 11 윤혜정
♧ 일 시 : 2012년 1월 7일 오후 4시 00분
♧ 장 소 : 토즈 아트레온점
♧ 연락처 : 회 장 - 윤혜정 (0102.363.0.596)
이론부장 - 임소현 (0106.510.8.745)
========================================================
안녕하세요?
2012년의 첫 세미나 공지로 인사드립니다^^
이번주에는 별빛의 회장, 혜정양이 '외계행성'에 대해서 발표해주신다고 합니다
오랜만에 혜정양이 세미나를 맡은 것 같네요. 회장님의 세미나~ 기대하겠습니다ㅎㅎ
이번주 세미나는 서강대 강의실이 편입시험 관계로 예약이 안되어서
신촌역 4번출구에서 조금만 걸어가면 있는 아트레온에서 하게되었습니다
비록 1인당 4천원이라는 요금이 들긴 하지만ㅠㅠ
음료수를 홀짝거리며 안락한 분위기에서 세미나를 들어보아요 ㅎㅎ
새해의 첫 토요일도 별빛과 함께~*
-토즈 아트레온점 가는 방법-
1. 2호선 신촌역 4번출구로 나오세요.
2. 나오신 방향으로(이대역 방향) 100m 직진하시면 YBM어학원을 지나 아트레온영화관이 보입니다.
3. 영화관 1층으로 들어와서 우측 엘리베이터이용하여 14층으로 올라오시면 됩니다.
=========================================================
※ 발표자가 꼭 해야 할 일
1. 세미나 자료(준비하면서 찾은 자료 포함)를 ☆꼭☆ 올려주세요.
2. 세미나 중 받은 질문의 답변을 정리해 홈페이지에 자료 올릴 때 같이 올려주세요.
3. 내용 출처를 반드시 세미나 자료에 기재해 주세요.
4. 발표날짜와 발표자의 학교, 학번, 이름을 표기해 주세요.
※참가자는 댓글 달아주세요*^^*
♧ 주 제 : 외계행성
♧ 발표자 : 11 윤혜정
♧ 일 시 : 2012년 1월 7일 오후 4시 00분
♧ 장 소 : 토즈 아트레온점
♧ 연락처 : 회 장 - 윤혜정 (0102.363.0.596)
이론부장 - 임소현 (0106.510.8.745)
========================================================
안녕하세요?
2012년의 첫 세미나 공지로 인사드립니다^^
이번주에는 별빛의 회장, 혜정양이 '외계행성'에 대해서 발표해주신다고 합니다
오랜만에 혜정양이 세미나를 맡은 것 같네요. 회장님의 세미나~ 기대하겠습니다ㅎㅎ
이번주 세미나는 서강대 강의실이 편입시험 관계로 예약이 안되어서
신촌역 4번출구에서 조금만 걸어가면 있는 아트레온에서 하게되었습니다
비록 1인당 4천원이라는 요금이 들긴 하지만ㅠㅠ
음료수를 홀짝거리며 안락한 분위기에서 세미나를 들어보아요 ㅎㅎ
새해의 첫 토요일도 별빛과 함께~*
-토즈 아트레온점 가는 방법-
1. 2호선 신촌역 4번출구로 나오세요.
2. 나오신 방향으로(이대역 방향) 100m 직진하시면 YBM어학원을 지나 아트레온영화관이 보입니다.
3. 영화관 1층으로 들어와서 우측 엘리베이터이용하여 14층으로 올라오시면 됩니다.
=========================================================
※ 발표자가 꼭 해야 할 일
1. 세미나 자료(준비하면서 찾은 자료 포함)를 ☆꼭☆ 올려주세요.
2. 세미나 중 받은 질문의 답변을 정리해 홈페이지에 자료 올릴 때 같이 올려주세요.
3. 내용 출처를 반드시 세미나 자료에 기재해 주세요.
4. 발표날짜와 발표자의 학교, 학번, 이름을 표기해 주세요.
※참가자는 댓글 달아주세요*^^*
댓글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