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봐주세요!! ★ 1월 관측회!!!! ★ 수정수정!

?11장형곤·2011.12.30. 21:24(수정됨)·19
1월 관측회에 관한 공지입니다.

크리스마스는 잘 보내셨나요??
2012년 새해 첫 관측회를 가려고합니다~
참가인원을 조사하고있습니다.

관측회에 참여하실분들은 댓글달아주세요.
----------------------------
날짜 : 1월 14~15일 (토~일)
장소 : 신탄리

모이는장소 : 동두천역
모이는시간 : 2시

회비 : 20000원 (물가의 상승률을 이해해주세요^^;)

준비물 : 쌀!, 회비, 성도, 세면도구(수건), 개인여벌옷(매.우.! 추워요!!ㅠㅠ),  이외의 개인용품

        
--------------------------------



참가인원 15명

05 승배
09 소현 원우 지원 보람 준택
10 원정 희상 재원
11 혜정 미연 형곤 선하 준홍 주현

-------------------------------------

신탄리가 한국의 시베리아라고 할정도로 매.우. 춥습니다.
장갑, 모자, 여벌옷 등 방한도구를 꼭 챙겨 주세요!

또한 동두천으로 올 수 있는 열차(소요산행)가 20~30분 간격으로 있습니다.
이점 유의 해 주시고 스마트하게 열차시간 확인해서 2시까지 와주시길 바랍니다.


댓글 19

?11 윤혜정2011.12.30. 23:52
일단 참가요 @,@/
?09소현2011.12.31. 01:59
일단 참가요~
?09 이규선2011.12.31. 09:55
난... 19일날 돌아와서 참가 못해요... 네팔서 별 관측하고 보고드리겠습니다 ㅋㅋ
?11 미연2011.12.31. 16:22
참가요~
?08김sky2011.12.31. 21:32
뉴스에 한파주의보 안 뜨면 가고 뜨면 못 가요 ㅠ
?09워누2012.01.01. 11:55
참가~ +1명 :)
?10이원정2012.01.01. 17:33
참가합니다. 방한화 신고 와야지 ㅋㅋ
?손지현2012.01.01. 19:06
원우 짝궁 만나러 가야겠다-ㅋㅋ
?09대복2012.01.01. 19:29
가고싶은데 10일날 복귀에요 ㅠㅠ
?05승배2012.01.03. 22:36
참가ㅎㅎ
?2012.01.04. 16:05
참가할수 있으면 좋겠는데.. 일단 14일 성북구청 알바를 한번..취소해보구요..
?11장형곤2012.01.04. 23:57
확실하게 댓글을 달아주세요!! 헷갈릴수가 있어서요ㅠㅠ
?10희상2012.01.05. 21:59
참강
?11선하2012.01.06. 00:51
참가요 ㅎㅎ
?09지원2012.01.06. 12:08
참가요~~
?Xae2012.01.09. 11:59
장소랑 회비 공지는 언제 올라오나요? 아니 정확한 공지는 언제쯤 올라오나요?? 시간이 좀 애매해서 후발가게 될거같기도 한데. 자세한 사항들좀 적어주세요~
?11 윤혜정2012.01.10. 22:44
관측회 오시는분들 자신이 출발하려는 역에서 반드시 소요산행(동두천행) 열차 시간을 확인해주고 오시기바랍니다 ! 1호선 시청역 기준으로 주말에 소요산행이 20~30분마다 한대씩있습니다 반드시 열차 시간 확인해주시고 늦지않게 와주세요! ! 놓치면 바로 낙오가 되버리는 슬픈... 상황이 올수있어요 ㅠ_ㅠ
?09 임보람2012.01.13. 00:04
저도 참가합니다!
?손지현2012.01.13. 23:14
저 저녁에 후발로 갈 수 있음 갈게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