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미나취소공지] 2012년 1월 21일 ★

?09소현·2012.01.18. 12:21(수정됨)·5


이번주 세미나는 설연휴로 관계로 쉽니다~!
가족, 친지분들과 함께 즐거운 설연휴 보내시구요,
별빛인 모두 새해 복 많이 많이 받으세요~^^

댓글 5

?11 윤혜정2012.01.19. 11:29
즐거운 설 연휴 보내세요~~
?09 이규선2012.01.19. 21:13
행복한 설 연휴 보내세요~~
?11 미연2012.01.19. 22:23
신나는 설 연휴 보내세요~~
?09지원2012.01.20. 18:23
재밌는 설 연휴 보내세요~~
?10희상2012.01.21. 14:51
유익한 설 연휴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