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별빛 2월 일정입니다 *

?11 윤혜정·2012.01.27. 22:40(수정됨)·2

안녕하세요!
다들 명절은 잘 보내고 오셨는지요?
저는 시골가서 지독한 감기에 걸려왔습니다 .....
추운날씨 모두들 감기 조심합니다!

각설하고~ 본론으로 들어가서,
별빛 겨울방학 2월 일정입니다!


1월 마지막 일정도 살짝 ....

>>>>1월

1월의 마지막 세미나
28일 세미나 발표자 11 유미연 '은하'


>>>>2월

*4일 세미나 발표자 09 임소현
스터디

*11일 세미나 발표자 10 채민철

*18~19일 별빛 동계 MT (예정)

*25일 졸송회&총회
세미나 발표자 08 김한울
====> 정회원분들 뿐만아니라 준회원, OB선배님들의 많은참여 부탁드립니다~!

(2월에는 일정관계상 관측회는 못가게될것같습니다~)


덧붙임말,
이번 2월달에 11의 남자학우 두명이 군대를 가게되었습니다
* 2월 13일 장형곤
* 2월 21일 전준홍
가기전에 응원의 메세지 하나씩 보냅시다!




댓글 2

?주농2012.01.28. 17:25
잘가형곤아
?08김sky2012.01.28. 22:11
잘 가 준홍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