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미나공지] 2012년 2월 4일★
★[세미나공지] 2012년 2월 4일★
♧ 주 제 : 별의 형성
♧ 발표자 : 09 임소현
♧ 일 시 : 2012년 2월 4일 오후 4시 00분
♧ 장 소 : 서강대 마태오관 101
♧ 연락처 : 회 장 - 윤혜정 (0102.363.0.596)
이론부장 - 임소현(0106.510.8.745)
========================================================
벌써 2월이 되었습니다. YB들의 방학도 1달 밖에 남지 않았네요, 아니 정확히 29일이죠...
이제 4학년이 되는 09 동기들, 3학년이 되는 10학번 후배들, 12학번을 맞는 11학번 후배들,
그리고 별빛을 지켜봐주시는 많은 선배님들.. 모든 분들께 봄이 오기 전의 이 마지막 추위가 남다르게 느껴지실 것 같습니다. 그래도 여러분께 이 짤막한 시간이 분주한 3월을 맞기 전 재충전할 수 있는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다시 본분으로 돌아와서....
이번 주엔 오랜만에 제가 세미나 발표를 하게 되었는데요
전에 했던 별의 진화단계와 초신성에 이어서 별의 탄생에 대해서 같이 알아보려 합니다. : )
세미나가 끝난 뒤엔 ★2월 스터디★도 진행될 예정입니다~
[스터디공지]를 한 번 더 읽어봐 주세요^^
=========================================================
※ 발표자가 꼭 해야 할 일
1. 세미나 자료(준비하면서 찾은 자료 포함)를 ☆꼭☆ 올려주세요.
2. 세미나 중 받은 질문의 답변을 정리해 홈페이지에 자료 올릴 때 같이 올려주세요.
3. 내용 출처를 반드시 세미나 자료에 기재해 주세요.
4. 발표날짜와 발표자의 학교, 학번, 이름을 표기해 주세요.
※참가자는 댓글 달아주세요*^^*
댓글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