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비 및 야구잠바 입금해주세요!

?11 윤혜정·2012.02.10. 16:48(수정됨)·4
안녕하세요~
아직 2학기 회비 및 야구잠바 입금을 안해주신분들은 빠른 입금 부탁드립니다!


******************************************
농협 356-0272-3818-63  김민규
******************************************

>>>>회비

(존칭생략)

07
신형준(항공대)x2 김태근(항공대)x2 이명일(건국대)

08학번
유성범(항공대)x2


11학번
최보윤(동덕여대)  장형곤(항공대)
전준홍(과기대)

회비 15000원 빠른 입금 부탁드립니다!


>>>>야구잠바

(존칭생략)

김보경
장형곤
임준승
정대복
이광규



★★★입금자를 찾습니다★★★
2011.12.30에 '별빛야구잠바'의 이름으로 우리은행에서 10만원 입금을 해주신 선배님을 찾습니다!
거래내용에 뒷부분 이름이 잘린것 같습니다. 조회를 했을때 별빛야구잠바 까지밖에 나오지않네요 !


아직 입금을 하지 않으신분들은 아래 계좌로 입금 부탁드립니다.

↓↓↓↓↓↓↓↓↓↓↓↓↓↓↓↓↓↓↓↓↓↓↓↓↓↓↓↓↓↓↓↓↓↓↓↓↓↓↓↓↓↓↓↓↓↓↓↓↓↓
계좌번호 : 356-0272-3818-63 농협 김민규

OB분들은 7만 원 입니다.
04학번 분들은 6만 원입니다.
05학번 분들부터는 5만 원입니다.

※ 20주년을 대비해서 가격이 조금 세게 책정되었습니다.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

댓글 4

?09 이규선2012.02.10. 19:45
회장님 수고 많으십니다! 빨리 회비 입금할게요!
?09 이규선2012.02.10. 21:06
입금했어요~ 확인부탁해요~!
?11 윤혜정2012.02.10. 23:16
우왓~ 빠른입금 감사합니다 내일 확인할게요 ^.^!
?02철곤2012.03.02. 20:43
이제봤네요.. 정신이 없어서 챙기지도 못하고 미안합니다. 입금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