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미나공지] 2012년 2월 11일★

?09소현·2012.02.07. 20:01(수정됨)·9
★[세미나공지] 2012년 2월 11일★

♧  주   제 :  암흑물질과 암흑에너지

♧  발표자 :  10 채민철

♧  일   시 :   2012년 2월 11일 오후 4시 00분
                
♧  장   소 :   서강대 마태오관 101

♧  연락처 :   회  장    -  윤혜정 (0102.363.0.596)
                   발표자   -    채민철 (0106.658.0.869)
                   이론부장   -  임소현(0106.510.8.745)
========================================================
지금은 하늘에 예~쁜 정월대보름이 떠있는 아름다운 밤입니다^^
아마 별빛분들이라면 한번쯤 올려다 보시곤 그 새하얀 달빛에 가슴 벅차 하셨겠지요?
역시 요즘같이 추운 날엔 검은 하늘이 텅 비어있어서 인지
달빛도 별빛도 평소보다 더 반짝이는 것 같습니다.
관측을 오래하기 힘든 추운 날씨라 안타깝기만 하지만요..ㅠㅠ  

이번주는 10학번 채민철군의 첫! 세미나가 있는 날입니다~*
게다가 이번 주제는 아직 정체가 완전히 드러나지 않은 dark matter & dark energy !!
민철군은 이미 3개월이상의 꾸준한 활동과 관측회 참여로 정회원으로 승급되었는데요,
첫 세미나 치고는 참 어려운 주제를 고른 것 같아서 더욱 더~ 기대됩니다 ㅎㅎ
민철군의 준비된 세미나를 보러오실 분들 많이 많이 참석해주세요~!
=========================================================

※ 발표자가 꼭 해야 할 일
1. 세미나 자료(준비하면서 찾은 자료 포함)를 ☆꼭☆ 올려주세요.
2. 세미나 중 받은 질문의 답변을 정리해 홈페이지에 자료 올릴 때 같이 올려주세요.
3. 내용 출처를 반드시 세미나 자료에 기재해 주세요.
4. 발표날짜와 발표자의 학교, 학번, 이름을 표기해 주세요.  

※참가자는 댓글 달아주세요*^^*



댓글 9

?11 윤혜정2012.02.07. 22:17
참가합니다~!
?11 미연2012.02.07. 23:31
참가 합니다:-)
?10이원정2012.02.09. 00:42
참가 합니다.
?김태현2012.02.10. 11:04
참가합니다
? 정현지2012.02.10. 11:56
참가합니다 ^^
?11이문학2012.02.10. 16:56
참가합니다
?09 이규선2012.02.10. 19:44
원정이 ㅋㅋ 참가할게요
?05승배2012.02.10. 23:10
옛날의 날 보는거 같군 크크
?10다현2012.02.11. 01:11
참가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