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11/16 세미나 공지★

·2013.11.10. 22:37(수정됨)·16

<2013. 11/16 세미나>

 

◆ 주 제 : 우주오염

 

◆ 발표자 : 13이예림

 

◆ 일 시 : 2013년 11월 16일 토요일 오후 4시

 

장 소 : 서강대학교 김대건관 309호(k309)

 

◆ 연락처 : 회장 - 우상한 (0102.845.1.026)

발표자 - 이예림(0109.498.4.508)

이론부장 - 장도은 (0104.621.2.606)

 

------------------------------------------------------------------------------------------------------------------------------

 

안녕하세요^0^ 

날씨도 쌀쌀하고 저는 컨디션 조절에 실패해서 토요일에 몸살로 고생했어요ㅜㅜㅜㅜ

이번주부터 겨울날씨라고 하는데 다들 옷 따뜻하게 입고다니세요~ 

이번주 세미나는 송희에 이어서 13학번의 예림이의 첫 세미나입니다

첫 세미나인만큼 많이 떨릴테니 응원의 메세지 남겨주세요^0^

 

참석하실분들 댓글 남겨주세요~

--------------------------------------------------------------------------------------------------------------------------------

※ 발표자가 꼭 해야 할 일
1. 세미나 자료(제한 용량에 맞춰서)를 '별빛자료실 - 세미나 자료실'에 ☆꼭☆ 올려주세요.

2. 세미나 중 받은 질문의 답변을 정리해 홈페이지에 자료 올릴 때 같이 올려주세요.
3. 발표날짜와 발표자의 학교, 학번, 이름을 표기해 주세요.
4. 내용 출처를 기재해 주세요.

댓글 16

2013.11.10. 22:37
참석합니다
2013.11.10. 22:58
참석할게요
2013.11.11. 09:59
참석이요!
?08김한울2013.11.11. 17:36
참석합니다
2013.11.11. 19:22
오한울이형ㅜㅜ파닭먹어요뒤풀이때ㅜㅜ
2013.11.11. 22:24
진짜가 나타났다!!!!!!!!
?08김한울2013.11.12. 22:18
ㅋㅋㅋㅋㅋㅋㅋㅋ
?10Xae2013.11.15. 15:20
가려했는데 너무 머네요 형 잘 놀다가.. 다시 일본가죠?
?08김한울2013.11.15. 16:02
난 일요일에 다시 들어가지 너 어디길래 멀다고 못 오노?
?10Xae2013.11.15. 19:20
생각해보니 그리 멀진 않네요
?08김한울2013.11.16. 11:40
야이씨 그럼 그냥 와 ㅋㅋㅋㅋ
?10Xae2013.11.16. 23:59
형 가려했는데 오늘 아침 안개가 너무 심해서 혹시나 하고 안갔더니 ..헬기도 글쿠 경부고속도로 4중 추돌 낫다드래여 아쉽지만 다음에 뵈어용
?13박미래2013.11.13. 10:41
참석합니다~
?별빛2013.11.13. 10:41
포인트 팡팡!에 당첨되셨습니다.<br />13박미래님은 10포인트를 보너스로 받으셨습니다.
?11장형곤2013.11.14. 16:19
참석~
?10우상한2013.11.16. 12:55
참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