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관측회 공지★★★★

·2013.11.11. 10:03(수정됨)·18

=================================

관측 장소: 신탄리

관측 날짜: 11월 30일~12월 1일

모이는 장소: 청량리역

모이는 시간: 2시

회비: 15000원

준비물: 회비, 성도, 쌀, 세면도구, 개인여벌옷, 이외의 개인물품.

=================================

 

참가인원 18명(존칭생락하겠습니다..^^)

93 병오(+친구2)

09 소현

10 상한 원정(+친구) 재원 창용(후발)

11 형곤(+친구)

12 도은

13 권준 향수 미래 예림 현아 송희

=================================

 

댓글 18

2013.11.11. 12:25
참석 할래요~ㅎㅎ
?별빛2013.11.11. 12:25
포인트 팡팡!에 당첨되셨습니다.<br />13권준님은 14포인트를 보너스로 받으셨습니다.
2013.11.12. 09:11
요즘도 신탄리는 관측하기 괜찮나요? 그 퇴비와 비료공장옆에서 코틀어막으며 관측했던게 생각나네요- ㅋ
?이원정102013.11.15. 15:30
매번 추울때 갔는데 냄새는 안났어요
?09소현2013.11.30. 16:20
ㅎㅎㅎㅎ 관측을 위해 숨쉬기를 살만큼만 포기한 의지의 별빛!!!
?이원정102013.11.17. 13:03
관측장비는 8인치 반사망원경 15X80 쌍안경 10X50 쌍안경입니다.
?10Xae2013.11.19. 16:34
안녕하세요 정말 오랫만에 별을 볼수 있는 기회가 왔네요 참석하겠습니다.
?13임향수2013.11.23. 23:13
와 관측회 *.* 참석할게요
?09유영릔2013.11.23. 23:48
가고싶다.....
?09유영릔2013.11.23. 23:48
흐어어어어어어어어엉
?10Xae2013.11.25. 14:53
뚝.. 울지말구 드루와 드루와 드루오세용~
2013.11.25. 17:01
오빠도 와요와요와요오오오
?09소현2013.11.30. 16:19
와요와요와요와요 22222
?13박미래2013.11.24. 04:03
관측회 참석이요~ :-)
?13이예림2013.11.25. 14:18
저도 참석!!!!!
?11장형곤2013.11.28. 21:50
저랑 제친구한명 참석이요~
?09준택2013.11.29. 13:45
소현이 대학원 축하햏ㅋㅋ 관측회 잘 갔다와
?09소현2013.11.30. 16:19
고마워 준택아 이기타도 이번 학기 끝날때까지 화이티잍이티잍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