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4년 2월 정기총회 + 졸송회 공지★★★

?10우상한·2014.02.04. 16:05(수정됨)·0

2014년 정기총회를 진행하고자 합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듣고 토의하는 중요한 자리이니 만큼 

많은 참석 부탁드려요^^


--------------------------------------------------------------------


일시 : 2014년 02월 15일 토요일 17시

장소 : 서강대 (세미나 장소와 동일)
 
순서
0. 세미나
 >원할한 진행을 위해 16시까지 별빛타임을 고려하지 않고 정시에 와주시기 바랍니다.
1. 회원 이동
2. 개회사 및 각 부 소개
3. 각부보고
4. 새 임원진 선출
5. 안건토의 및 공지
6. 폐회사
7.뒷풀이는 졸송회로 보냅니다.
 
---------------------------------------------------------------------

댓글 0

첫 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