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중에서 보고 싶은 거 있음 문자주세요~ -제 2판

?짝주·2003.05.27. 13:31(수정됨)·12
연극이나 시시회 보여달라는 사람들은 있는데, 시간을 알 수가 없어서....^^
여기서 보시고 리플다신 후에 문자 때려주시면 드릴게요...^^

<마인드 스페이스>
-6월 1일까지 볼 수 있음 ---->난 목요일에 갈 예정.. 같이 가고 싶은 사람은 연락주세요..
      11시랑 1시, 3시에 작품설명이 있다고 해서 한시 전에 도착해서 둘러보고 설명 들을 예정임..^^

<신과 함께 가라>시사회
-5월 27일 화요일 오후 7시 스카라극장(충무로역)  ---> 한 명 가능해요...저랑 같이봐야하죠..ㅋㅋ

2인극 페스티벌 이야기 1<콧수염 살인사건> & <타이피스트>
-5월  28일 오후 7시 30분 대학로 연우소극장  ----> 한명 가능합니다. 제가 보러 가거든요..^^;;

<튜브>시사회
-5월 29일 목요일 오후 8시 50분 스카라극장(충무로역) ----> 위와동일...ㅋㅋㅋㅋ

무언극<기차>
-5월 28일 오후 7시 30분 소극장 축제(대학로) -----> 진섭이에게 넘겼음...^^
-6월 4일 오후 7시 30분 소극장 축제 (대학로) ---> 의진이에게 넘겨졌어요~~!! ^^*


제 연락처는 016-9377-3641

그리고 제게 연락하시면서 리플하나 달아주세요~~!!!
다른 사람이 볼 수 있게....^^


댓글 12

?Girl2003.05.27. 16:29
어~~좋다...연극...좋다...^^ 함 보자!^^
?Girl2003.05.27. 16:30
마인드스페이스도 좋다. 2인극도 좋다. 아~~~~~다좋다! 좋아 좋아! 다 갈래! ㅋㅋㅋㅋ
?이수경2003.05.27. 17:25
언니 저도 연극 아무거나 남는거 주세요^^
?짝주2003.05.27. 17:26
<튜브> 사사회 - 일자 : 5월 28일(수요일) 장소 : 스카라 시간 : 저녁 8시 50분 (30분 전쯤 미리 오셔서 아이디 체크 하시기 바랍니다. 영화 시작 후에는 입장하실 수 없습니다.)--->두명 가능해~~!!! 연락주어~
?짝주2003.05.27. 17:32
수경아~ 내일하는 <기차> 진섭이가 같이 갈 사람 못 구했데.. 진섭이한테 연락해서 같이 보도록 하여~~!!
?☆정의진☆2003.05.27. 17:53
6월4일이 생일이거등요 ^^; 누나 정말 뜻깊은 선물받게됐네요.. 감사해요
?Vampire2003.05.27. 21:50
수갱이 내일 나랑가자~~ 대학로는 아직 안가봤는데~ 흠..궁금하당;;
?이수경2003.05.27. 23:27
어쩌지....내일 우리 어머니생신이라....언니^^ 다른날 표 없어요?
?Vampire2003.05.28. 02:30
그럼~ 다른날가지머^^ 진영이는 낼 중원이형한테가야된다고해서..안될거같고..미연아` 넌 되?? 오후7시에 시작한데~
?짝주2003.05.28. 14:07
의진이 생일이 6월 4일 이구나... 광규랑 같네??!! 그 이틀 뒤면 혜문이 생일인데...^^
?짝주2003.05.28. 14:08
진섭아~! 7시에 시작하는게 아니고 7시 반에 시작이란다....
?Vampire2003.05.28. 15:34
ㅎㅎ;;; 그럴수도있져머;;;ㅡㅡ;; 짝주누나아이콘너무귀엽네여..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