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중에서 보고 싶은 거 있음 문자주세요~ -제 2판
연극이나 시시회 보여달라는 사람들은 있는데, 시간을 알 수가 없어서....^^
여기서 보시고 리플다신 후에 문자 때려주시면 드릴게요...^^
<마인드 스페이스>
-6월 1일까지 볼 수 있음 ---->난 목요일에 갈 예정.. 같이 가고 싶은 사람은 연락주세요..
11시랑 1시, 3시에 작품설명이 있다고 해서 한시 전에 도착해서 둘러보고 설명 들을 예정임..^^
<신과 함께 가라>시사회
-5월 27일 화요일 오후 7시 스카라극장(충무로역) ---> 한 명 가능해요...저랑 같이봐야하죠..ㅋㅋ
2인극 페스티벌 이야기 1<콧수염 살인사건> & <타이피스트>
-5월 28일 오후 7시 30분 대학로 연우소극장 ----> 한명 가능합니다. 제가 보러 가거든요..^^;;
<튜브>시사회
-5월 29일 목요일 오후 8시 50분 스카라극장(충무로역) ----> 위와동일...ㅋㅋㅋㅋ
무언극<기차>
-5월 28일 오후 7시 30분 소극장 축제(대학로) -----> 진섭이에게 넘겼음...^^
-6월 4일 오후 7시 30분 소극장 축제 (대학로) ---> 의진이에게 넘겨졌어요~~!! ^^*
제 연락처는 016-9377-3641
그리고 제게 연락하시면서 리플하나 달아주세요~~!!!
다른 사람이 볼 수 있게....^^
여기서 보시고 리플다신 후에 문자 때려주시면 드릴게요...^^
<마인드 스페이스>
-6월 1일까지 볼 수 있음 ---->난 목요일에 갈 예정.. 같이 가고 싶은 사람은 연락주세요..
11시랑 1시, 3시에 작품설명이 있다고 해서 한시 전에 도착해서 둘러보고 설명 들을 예정임..^^
<신과 함께 가라>시사회
-5월 27일 화요일 오후 7시 스카라극장(충무로역) ---> 한 명 가능해요...저랑 같이봐야하죠..ㅋㅋ
2인극 페스티벌 이야기 1<콧수염 살인사건> & <타이피스트>
-5월 28일 오후 7시 30분 대학로 연우소극장 ----> 한명 가능합니다. 제가 보러 가거든요..^^;;
<튜브>시사회
-5월 29일 목요일 오후 8시 50분 스카라극장(충무로역) ----> 위와동일...ㅋㅋㅋㅋ
무언극<기차>
-5월 28일 오후 7시 30분 소극장 축제(대학로) -----> 진섭이에게 넘겼음...^^
-6월 4일 오후 7시 30분 소극장 축제 (대학로) ---> 의진이에게 넘겨졌어요~~!! ^^*
제 연락처는 016-9377-3641
그리고 제게 연락하시면서 리플하나 달아주세요~~!!!
다른 사람이 볼 수 있게....^^
댓글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