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3
연극이나 시시회 보여달라는 사람들은 있는데, 시간을 알 수가 없어서....^^
여기서 보시고 리플다신 후에 문자 때려주시면 드릴게요...^^
<마인드 스페이스>
-6월 1일까지 볼 수 있음 ---->난 목요일에 갈 예정.. 같이 가고 싶은 사람은 연락주세요..
11시랑 1시, 3시에 작품설명이 있다고 해서 한시 전에 도착해서 둘러보고 설명 들을 예정임..^^
----> 용걸오빠랑 가게 될 것 같네요...
2인극 페스티벌 이야기 1<콧수염 살인사건> & <타이피스트>
-5월 28일 오후 7시 30분 대학로 연우소극장 ----> 한명 가능합니다. 제가 보러 가거든요..^^;;
<튜브>
5월 28일 수요일 오후 8시 50분 스카라 극장(충무로역) ---> 다른 분에게 양도했어요~
<튜브>시사회
-5월 29일 목요일 오후 8시 50분 스카라극장(충무로역) ----> 용걸오빠랑 보기루 했음..
무언극<기차>
-5월 28일 오후 7시 30분 소극장 축제(대학로) -----> 진섭이에게 넘겼음...^^
-6월 4일 오후 7시 30분 소극장 축제 (대학로) ---> 의진이에게 넘겨졌어요~~!! ^^*
<권력유감 - 아가멤논家의 비극>
-6월 1일(일요일) 오후 4시 30분 혜화동1번지소극장(대학로) ----> 한 명 가능해요~
제 연락처는 016-9377-3641
그리고 제게 연락하시면서 리플하나 달아주세요~~!!!
다른 사람이 볼 수 있게....^^
리플만 달아 놓으면 제가 모르는 경우가 있어서 다른 동호회 사람들에게 넘길 수도 있으니까
꼭 문자 주시면서 리플 달아 주세요~~!! ^^*
여기서 보시고 리플다신 후에 문자 때려주시면 드릴게요...^^
<마인드 스페이스>
-6월 1일까지 볼 수 있음 ---->난 목요일에 갈 예정.. 같이 가고 싶은 사람은 연락주세요..
11시랑 1시, 3시에 작품설명이 있다고 해서 한시 전에 도착해서 둘러보고 설명 들을 예정임..^^
----> 용걸오빠랑 가게 될 것 같네요...
2인극 페스티벌 이야기 1<콧수염 살인사건> & <타이피스트>
-5월 28일 오후 7시 30분 대학로 연우소극장 ----> 한명 가능합니다. 제가 보러 가거든요..^^;;
<튜브>
5월 28일 수요일 오후 8시 50분 스카라 극장(충무로역) ---> 다른 분에게 양도했어요~
<튜브>시사회
-5월 29일 목요일 오후 8시 50분 스카라극장(충무로역) ----> 용걸오빠랑 보기루 했음..
무언극<기차>
-5월 28일 오후 7시 30분 소극장 축제(대학로) -----> 진섭이에게 넘겼음...^^
-6월 4일 오후 7시 30분 소극장 축제 (대학로) ---> 의진이에게 넘겨졌어요~~!! ^^*
<권력유감 - 아가멤논家의 비극>
-6월 1일(일요일) 오후 4시 30분 혜화동1번지소극장(대학로) ----> 한 명 가능해요~
제 연락처는 016-9377-3641
그리고 제게 연락하시면서 리플하나 달아주세요~~!!!
다른 사람이 볼 수 있게....^^
리플만 달아 놓으면 제가 모르는 경우가 있어서 다른 동호회 사람들에게 넘길 수도 있으니까
꼭 문자 주시면서 리플 달아 주세요~~!! ^^*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