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독] 아주 중요한 글입니다~~

?이호재·2003.05.28. 15:35(수정됨)·11
우리 애기 이름을 짓는데여.. 여러분들의 의견을 듣고 싶어서영.. ㅋㅋ
일단.. 이름 두개중에서 하나를 고를려구요..
하나는.. irene 구요... "아이린" 이라고 읽죠..
두번째는 pholin 이구.. "폴린" 이라고 읽을 수 있을거 같네요...
처음껀 이름 싸이트에서 찾은거구.. 두번째꺼는 만들어낸 이름입니다..
어느게 우리애기한테 좋을지 여러분들의 의견을 써주세요..
이도 저도 아니라고 생각되면 이름을 하나 지어주셔도 좋겠네요.. ㅋㅋㅋ.. 혹시 채택되면.. 애기 손 한번 잡아볼 영광을 드리죠.. ㅋㅋ
그럼.. 많은 성원을~

댓글 11

?백용기2003.05.28. 16:02
"아이린"이 참...이쁘네요...호재선배님.....좋겠담...나도 어서.....그날을 맞이하여야 할텐데.......
?보경2003.05.28. 16:07
"아이린"으로 지으면 아이가 평화를 가져다 줄까요? 이름따라 성격도 형성된다는 얘기가 있던데...그렇담 "폴린"은 무슨 뜻이지..왜..흰색 커다란 강아지가 생각날까요..
?sirius2003.05.28. 18:07
이야... 신기하군.. 호재, 영혜 2세가 탄생한다니... 나도 "아이린"이 이쁜거 같은데... 평화라는 뜻이네... 언제 태어나나? 거의 된거 같은데.. 기대된다.
?이광규2003.05.28. 20:59
아이린.........선배님이 성이 이씨니까요...이아이린....이폴린...? 그냥 아이린을 줄여서 이아린......아린이 어때요...? ........부르기도 좋고... 이쁜거 같은데..^^
?Girl2003.05.29. 00:54
와우~~~~~아이린! 예전부터 좋아하던 이름인데.... 넘 이쁜 이름이라고 생각해요! 축하드립니다.^^
?박윤정2003.05.29. 10:01
아이린이 더 이쁜거 같아요...모두 그렇게 생각하는거 같네여....
?이호재2003.05.29. 13:05
어허.. irene이 사실 발음하기가 좀 힘들텐데.. "r" 발음 잘 할 자신이 있나 몰라 다들.. 혀가 꼬여야 하는데.. ㅋㅋ
?Vampire2003.05.29. 14:11
흠..한글이름이 더멋지지 않나여;; 이..바람.. 이.바다.. 이..;;; 아.생각이 안나넹;; 둘중에 택한다면 음..이폴린이 어때요?? 남껄 따오는것보다.. 만들어낸거 더 의미있을거 같은데;; ^^;; 허접한..답변인듯.. 저도 조금 생각해보고 다시 올려들일께여^^ 그리구.. 아아린이면...이름이 넉잔데;; ㅎㅎ;; 어릴때 아버지 생각은 모르구.. 자기만 이름 넉자라고 삐지진..않을까여;;;;-_-;; 난중에..다시 올려볼께여;;ㅎㅎ
?이호재2003.05.29. 14:56
아.. 누군지 모르겠지만 한글 이름도 따로 지을거랍니다.. 지금은 영어 이름 짓고 있는 중이라서요.. ㅋㅋ
?fixhman:03 이미연2003.05.29. 23:07
폴린... 무슨 뜻인가요? 어감은 이쪽이 더 좋네요..^^
?이호재2003.05.30. 03:35
ㅋㅋ.. PHOEBE + OLIN = PHOLIN 입니다.. 뜻은.. Bright, Shining One of the Ancestors. 만들어낸 단어죠.. 항간에 떠도는 소문에 의하면 PH를.. Philia (영혜) 혹은 Phil (나) 에서 따왔다는 말도 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