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독] 아주 중요한 글입니다~~
우리 애기 이름을 짓는데여.. 여러분들의 의견을 듣고 싶어서영.. ㅋㅋ
일단.. 이름 두개중에서 하나를 고를려구요..
하나는.. irene 구요... "아이린" 이라고 읽죠..
두번째는 pholin 이구.. "폴린" 이라고 읽을 수 있을거 같네요...
처음껀 이름 싸이트에서 찾은거구.. 두번째꺼는 만들어낸 이름입니다..
어느게 우리애기한테 좋을지 여러분들의 의견을 써주세요..
이도 저도 아니라고 생각되면 이름을 하나 지어주셔도 좋겠네요.. ㅋㅋㅋ.. 혹시 채택되면.. 애기 손 한번 잡아볼 영광을 드리죠.. ㅋㅋ
그럼.. 많은 성원을~
일단.. 이름 두개중에서 하나를 고를려구요..
하나는.. irene 구요... "아이린" 이라고 읽죠..
두번째는 pholin 이구.. "폴린" 이라고 읽을 수 있을거 같네요...
처음껀 이름 싸이트에서 찾은거구.. 두번째꺼는 만들어낸 이름입니다..
어느게 우리애기한테 좋을지 여러분들의 의견을 써주세요..
이도 저도 아니라고 생각되면 이름을 하나 지어주셔도 좋겠네요.. ㅋㅋㅋ.. 혹시 채택되면.. 애기 손 한번 잡아볼 영광을 드리죠.. ㅋㅋ
그럼.. 많은 성원을~
댓글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