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흑흑.. 떨어졌어..

?·2003.05.29. 01:23(수정됨)·11
오늘 5월 29일.. 무슨날이냐구??? 우리 별빛중 한사람 생일.. 그리고 내가 지원했던.. 국토대장정발표날..기대하고 봤는데.. 떨어졌다.. ㅠㅠ,,.. 진짜 가고 싶었는데.. 엉엉엉~~~~~~ 김철수라는 사람있더라.. 큭.......난줄알고 좋아할려다가 무너진 나의 처참한 모습.. ㅜㅠ 하루동안 낙담할것 같다.. 흑흑흑~~~~~~

아아 슬프도다~~~~

p.s. 오늘 중원이형 휴가+번개에 절반만 끼어서 놀아서. 즐거웠어요. 그나마 그렇게라도 했으니까 다행이지 안그랬음 오늘 웃지도 못하고 주거라 일만.. ㅜㅜ... 암튼 별빛사람들 좋은 밤 되세요.~~~~~~

댓글 11

?진영2003.05.29. 01:36
아...아쉽네여...박카스 공짜로 먹나 했는뎅...(농담이구여ㅋㅋ) 정말 아쉽겠네여 기대 많이 하시던것 같던데....
?어나재빈2003.05.29. 01:53
정말 실망이 크겠다....구래도 사내자식이...뚝!!...다시 딴길을 찾아보렴...찾아보면 할일 진짜 많다...글구 꼭 지금 찾아...절믈때or어릴때...아님 나랑 여름에 놀러가든지...글구 여유있으면...곱창먹으러가자!!!!..기다리는 중....
?별바라기(O₂운기)2003.05.29. 02:56
이런.. 이런.. 아쉽내.. 그래도 넘 실망하지 말고!! 담 기회를~~ 재빈형~ 저두~ 곱창탕이요~~~~ ps.오매.. 늦은 시간이라.. 박쥐우는 소리 나내요..
?백경2003.05.29. 12:44
그렇다니까.. 그거 되는거.. 하늘에 별따기야~~~
?Vampire2003.05.29. 13:31
엥..이런...ㅎㅎ핫 흠냐..삼계탕 먹구프당..
?사랑용기~♬2003.05.29. 13:57
도전하는 젊음이 아름다운거 아닌가요..? 히히
?내음2003.05.29. 17:13
애구..글케 가고싶어하더만~원래 그거 되기 어렵데~꼭 거기에 당첨되야 가냐~ 크크 울지말고~~오늘 오늘 철곤이 멋지게 하고 가려나 ~결과가 궁금해지는군~ㅋㅋ
?진영2003.05.29. 17:42
고니오빠 오늘 어디가여??
?새봄~2003.05.29. 22:56
떨어지긴~ 그거 그냥 혼자 하면 안돼??ㅋㅋ 코카스를 등에 붙히고 혼자 하는거야~ ㅎㅎㅎ
?적월2003.05.29. 23:51
다음에 그런거 또 지원할때 지원서 쓰고 나한테 넘겨.그정도쯤은 해줄수 있으니깐.아쉽네.내가 기도했줬는데..에잇!!
?antares2003.05.30. 12:00
나두 99년도에 지원했다가 떨어졌었는데... ^^;; 그일 이후로 박카스 잘 안먹는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