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흑흑.. 떨어졌어..
오늘 5월 29일.. 무슨날이냐구??? 우리 별빛중 한사람 생일.. 그리고 내가 지원했던.. 국토대장정발표날..기대하고 봤는데.. 떨어졌다.. ㅠㅠ,,.. 진짜 가고 싶었는데.. 엉엉엉~~~~~~ 김철수라는 사람있더라.. 큭.......난줄알고 좋아할려다가 무너진 나의 처참한 모습.. ㅜㅠ 하루동안 낙담할것 같다.. 흑흑흑~~~~~~
아아 슬프도다~~~~
p.s. 오늘 중원이형 휴가+번개에 절반만 끼어서 놀아서. 즐거웠어요. 그나마 그렇게라도 했으니까 다행이지 안그랬음 오늘 웃지도 못하고 주거라 일만.. ㅜㅜ... 암튼 별빛사람들 좋은 밤 되세요.~~~~~~
아아 슬프도다~~~~
p.s. 오늘 중원이형 휴가+번개에 절반만 끼어서 놀아서. 즐거웠어요. 그나마 그렇게라도 했으니까 다행이지 안그랬음 오늘 웃지도 못하고 주거라 일만.. ㅜㅜ... 암튼 별빛사람들 좋은 밤 되세요.~~~~~~
댓글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