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들 반가웠었습니다..

?중원·2003.05.29. 01:41(수정됨)·5
오늘 정말 잘 놀구 왔슴다...^^;;

근 6달만에 별빛 식구들 본거 같네요...

다들 보니 변한 모습도 있고...여전히 변치 않은 모습도 있고..

잼나고 반가웠었습니다...

역시 별빛 식구들은 언제 만나도 편하고 좋은것같습니다...

오늘 숫자를 대충 세어봤었는데...16명이나 왔었던거 같네요....;;

오늘 못봤던 분들은 아쉽지만..다음을 기약하며 보기로 하지요...



댓글 5

?어나재빈2003.05.29. 01:55
형...보구잡았는데...아쉽네요....그래도 기회는 얼마든지 있으니깐...아직 외박이랑 휴가 나올꺼 많죠?....자주뵙길....^_^....그리고 건강해요!!
?사랑용기~♬2003.05.29. 08:36
중원이형.....벌써 6개월...와...시간 빠르네요... 어쨌든..어제 만나서..무지 반가웠구요.... 혹시..오늘 시간되시면 전화 주세요... 할일 없는 이 (진)민간인...후딱 나가겠습니다.....
?백경2003.05.29. 12:44
어제.. 좀.. 오래있어야했는데.. 미안.. 담에 보지뭐.. ㅋㅋㅋ
?내음2003.05.29. 17:11
중원오빠 방가웠어요~12월부터 못봤었는데~넘 올만이였어요~담엔 살 더쪄서 나오시고~라면을 반찬으로 라면을 주식으로 먹는거 안좋은 것 같아요~금 건강하게~담에 또 뵈요~ ^^
?새봄2003.05.29. 22:59
오빠 못봐서 아쉽다... 내가 요즘 실습을 나가느라... 어찌 변했을지 궁금했는데.. 참참.. 편지도 꼬옥 보내줄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