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시험..ㅠ_ㅠ
저희 학교 기말고사 일정이 벌써 나왔군요..ㅡ_ㅡ;;
딴애들 다아는데 저만 모르더랩니다..ㅋㅋ
으음..6월 9일부터 시작해서 14일까지 보는군요...
아무래두 그전에 현충일날 가기로 했던 관측을 못갈듯..흑..
방학하면 제대로 관측 다닐렵니다..
딴애들 다아는데 저만 모르더랩니다..ㅋㅋ
으음..6월 9일부터 시작해서 14일까지 보는군요...
아무래두 그전에 현충일날 가기로 했던 관측을 못갈듯..흑..
방학하면 제대로 관측 다닐렵니다..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