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시험..ㅠ_ㅠ

?CiEl::준수·2003.05.29. 22:38(수정됨)·4
저희 학교 기말고사 일정이 벌써 나왔군요..ㅡ_ㅡ;;
딴애들 다아는데 저만 모르더랩니다..ㅋㅋ
으음..6월 9일부터 시작해서 14일까지 보는군요...
아무래두 그전에 현충일날 가기로 했던 관측을 못갈듯..흑..

방학하면 제대로 관측 다닐렵니다..

댓글 4

?은미2003.05.29. 23:08
와우.. 방학 일찍 하네
?진영2003.05.30. 01:09
내가 말했잖어...너네학교 시험 빠를거라고... 나는 16일부터 셤기간인데...10일날 셤보는 이상한 교수도 있지만....ㅡㅡ;;
?이수경2003.05.31. 00:33
앗!!! 너네 시험진짜 늦게본다...난 6월 4일부터 23일까지...ㅠ.ㅠ 이런이런
?진영2003.05.31. 01:39
23일날 방학한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