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0 아틀라스에 관해서.-마감날짜추가-

?적월·2003.05.29. 23:55(수정됨)·20
네네~
다름이 아니라.
지인언니의 제본판 대신
경인교대에 있는 원본으로 제본을 뜨게 되었습니다.
종완언니의 힘으로 말이죠..ㅋㄷㅋㄷ
그래서 다시 한번 주문 받을께요.
확실히 하실 분들만 답글 남겨주세요~!
*^^*
성도구요.
8.5등급이예요.
종류는 화일로 된거랑 책으로 만들어진게 있는데요.
아무래도 화일이 더 좋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물론 내용물은 똑같구요.
그래서 지금 괜찮으시다면 화일로 제본을 하는게 어떨까..하는데요
가격은 아직 자세히 모르겠지만 한 만원정도 예상하고 있답니다.
디지털복사를 하게 된다면 더 비싸질수도..;;
그렇다고 하더라고 가격차이는 많이 날거 같지는 않아요.
경인교대에서 제본을 뜰꺼구요.
그렇게 되면 찾으러 갈때 많은 남정네들의 힘이 필요하지 않을까 생각되어집니다.-_-;;
그래도 우선 무게가 만만찮다 보니..;;
그럼 답글 남겨주세요~


신청은 이번주 일요일-31일-까지 받을꺼랍니다.
그러니 능력껏 소신껏 지원해주세요~
너무 미루어지는 경향이 있어서 후다닥~해치워버릴려구요!!!!!!
아싸아싸~!!

댓글 20

?내음2003.05.30. 00:12
성애 신청이요~!!! 우아 드뎌 드뎌~!!
?사랑용기~♬2003.05.30. 00:15
용기도 신청할 께요... 얼른..신청해서......저도..다시 별공부좀.....해야 겠네요.. 이젠..복귀준비해야정...꼭이요....
?CiEl::준수2003.05.30. 00:19
저두 삽니다..^-^
?임정택2003.05.30. 00:22
저여~~~^^
?*東*2003.05.30. 00:45
혹시 별빛의 아틀라스 2000은 누가 갖고 계신지요... 예전에 코팅해서 있던 것만 봤는데... 쓰기는 씁니까...? 그냥 궁금해지네요~ 한동안 안보여서 궁금해지네...
?진영2003.05.30. 01:09
진영이두 신청이요~!!
?2003.05.30. 01:11
나두...
?O₂별바라기(운기)2003.05.30. 01:26
나 2개 신청~~~ 2개얍~~ 2개
?fixhman:03 이미연2003.05.30. 02:43
저도요!! 신청합니다~
?이호재2003.05.30. 03:39
sky atlas 2000 말하는 건가요? ㅋㅋ 나도 불법 복사판 갖구 있는데... field 판도 복사해서 갖구 있구.. 앗.. 설마 누가 고발하는건 아니겠죠.. 예전에 선X 과학사에서 복사하서 싸게 팔길래 샀었죠.. 그 당시에는 3천원인가 4천원인가 줬던걸로 기억하는데.. 암튼.. 초보자가 보기는 좀 어려운거 같더군요.. 대신.. 필드판은 까만 바탕에 흰 별이라 이쁘긴 합니다.. 천장에 붙여놓으면.. (넝담)...
?이호재2003.05.30. 03:41
그거보다는.. 6등급 성도를 더 많이 썼던 기억이 있네요.. 2000은 들고 댕기기가 버거워서리.. 아직도.. 6등급 성도 많이 쓰죠? 아.. 관측회 한번 따라가 봐야 하는데.. 쩝..
?박지은2003.05.30. 11:44
나도 신청~ 근데 이거 언제 나오는거야??
?새봄2003.05.30. 23:36
나두^^
?*東*~2003.05.30. 23:53
아틀라스 2000 별빛에 제가 기증한 코팅판이 있는데...? 혹시 후배님들 본적 없나요...? 그거 오리지날 원본인데...
?이수경2003.05.31. 00:31
저도^^
?Girl2003.05.31. 01:35
저도 신청합니다. 1부! 언제쯤 받을수 있는 건지 알려주세요! ^^
?소희2003.06.01. 00:14
음..나도 한부 부탁~!
?혜민2003.06.01. 19:59
나두~
?혜민2003.06.01. 19:59
앗..ㅜ.ㅡ기간지났자나
?vampire2003.06.02. 14:57
지난네-_- 아..요즘너무바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