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0 아틀라스에 관해서.-마감날짜추가-
네네~
다름이 아니라.
지인언니의 제본판 대신
경인교대에 있는 원본으로 제본을 뜨게 되었습니다.
종완언니의 힘으로 말이죠..ㅋㄷㅋㄷ
그래서 다시 한번 주문 받을께요.
확실히 하실 분들만 답글 남겨주세요~!
*^^*
성도구요.
8.5등급이예요.
종류는 화일로 된거랑 책으로 만들어진게 있는데요.
아무래도 화일이 더 좋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물론 내용물은 똑같구요.
그래서 지금 괜찮으시다면 화일로 제본을 하는게 어떨까..하는데요
가격은 아직 자세히 모르겠지만 한 만원정도 예상하고 있답니다.
디지털복사를 하게 된다면 더 비싸질수도..;;
그렇다고 하더라고 가격차이는 많이 날거 같지는 않아요.
경인교대에서 제본을 뜰꺼구요.
그렇게 되면 찾으러 갈때 많은 남정네들의 힘이 필요하지 않을까 생각되어집니다.-_-;;
그래도 우선 무게가 만만찮다 보니..;;
그럼 답글 남겨주세요~
신청은 이번주 일요일-31일-까지 받을꺼랍니다.
그러니 능력껏 소신껏 지원해주세요~
너무 미루어지는 경향이 있어서 후다닥~해치워버릴려구요!!!!!!
아싸아싸~!!
다름이 아니라.
지인언니의 제본판 대신
경인교대에 있는 원본으로 제본을 뜨게 되었습니다.
종완언니의 힘으로 말이죠..ㅋㄷㅋㄷ
그래서 다시 한번 주문 받을께요.
확실히 하실 분들만 답글 남겨주세요~!
*^^*
성도구요.
8.5등급이예요.
종류는 화일로 된거랑 책으로 만들어진게 있는데요.
아무래도 화일이 더 좋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물론 내용물은 똑같구요.
그래서 지금 괜찮으시다면 화일로 제본을 하는게 어떨까..하는데요
가격은 아직 자세히 모르겠지만 한 만원정도 예상하고 있답니다.
디지털복사를 하게 된다면 더 비싸질수도..;;
그렇다고 하더라고 가격차이는 많이 날거 같지는 않아요.
경인교대에서 제본을 뜰꺼구요.
그렇게 되면 찾으러 갈때 많은 남정네들의 힘이 필요하지 않을까 생각되어집니다.-_-;;
그래도 우선 무게가 만만찮다 보니..;;
그럼 답글 남겨주세요~
신청은 이번주 일요일-31일-까지 받을꺼랍니다.
그러니 능력껏 소신껏 지원해주세요~
너무 미루어지는 경향이 있어서 후다닥~해치워버릴려구요!!!!!!
아싸아싸~!!
댓글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