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는안오고..
날씨는 구질 거리고..
그래도.. 오늘은.. 금욜.. 행복하다..
내일은.. 주말이고..
이번주는.. 셈나안가고.. 엄마랑.. 쇼핑가야쥐.. ㅋㄷㅋㄷ
근데.. 이넘의 옷은.. 맨날.. 입을 옷이없다..
너무 못살게 해서 도망을 가나?! ㅡㅡ;
암튼.. 낼 셈나들 잘해~~~~
그래도.. 오늘은.. 금욜.. 행복하다..
내일은.. 주말이고..
이번주는.. 셈나안가고.. 엄마랑.. 쇼핑가야쥐.. ㅋㄷㅋㄷ
근데.. 이넘의 옷은.. 맨날.. 입을 옷이없다..
너무 못살게 해서 도망을 가나?! ㅡㅡ;
암튼.. 낼 셈나들 잘해~~~~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