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D는 누구한테 무늬해야해?....

?어나재빈·2003.05.30. 13:15(수정됨)·5
송강이.....
씨디점....보내달래...
넘 보구싶데.....

누구한테 문의해야하쥐?....--;;
...
여분있지?

댓글 5

?짝주2003.05.30. 13:40
임원.....ㅋㅋ 미희한테 물어보면 될거야~ 혜문이나...
?애니멀혜문2003.05.30. 21:35
다 써서 새로 구울려구요~ 다 만들면 연락드릴께요~
?히죽^_^2003.05.30. 22:53
혜문오빠. - _ - 저두 주세여!!!
?어나재빈2003.05.31. 00:55
혜문아...새로구울때...내사진 넣어줘....사진은 보영이한테 있을텐데...--;;쩝...없으면 보내줄께....글구...희주!..반갑다!!!...^_^/..언제 함 봄세...(언젤까?..--)
?사랑용기~♬2003.05.31. 12:05
혜문아...나두.....주는 거지..... 나는 제대하고 나서..받았으면..좋겠담.... 나도 이제 특별회원에서..정회원으로 돌아갈 날이 얼마 안남았는데.. 뽀사시한 내얼굴은 들어가 있는지 모르겠담.....나도 시디 부탁혀...~~감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