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4
연극이나 시시회 보여달라는 사람들은 있는데, 시간을 알 수가 없어서....^^
여기서 보시고 리플다신 후에 문자 때려주시면 드릴게요...^^
<마인드 스페이스>
-6월 1일까지 볼 수 있음 ---->아직도 못봤음... 대체 언제 보나??...ㅜ.ㅡ
11시랑 1시, 3시에 작품설명이 있다고
<튜브>시사회
-5월 30일 금요일 오후 8시 50분 스카라극장(충무로역) ---> 2명 가능해요~
무언극 <기차>
-6월 4일 오후 7시 30분 소극장 축제 (대학로) ---> 의진이에게 넘겨졌어요~~!! ^^*
<권력유감 - 아가멤논家의 비극>
-6월 1일(일요일) 오후 4시 30분 혜화동1번지소극장(대학로) ----> 한 명 가능해요~
제 연락처는 016-9377-3641
그리고 제게 연락하시면서 리플하나 달아주세요~~!!!
다른 사람이 볼 수 있게....^^
리플만 달아 놓으면 제가 모르는 경우가 있어서 다른 동호회 사람들에게 넘길 수도 있으니까
꼭 문자 주시면서 리플 달아 주세요~~!! ^^*
여기서 보시고 리플다신 후에 문자 때려주시면 드릴게요...^^
<마인드 스페이스>
-6월 1일까지 볼 수 있음 ---->아직도 못봤음... 대체 언제 보나??...ㅜ.ㅡ
11시랑 1시, 3시에 작품설명이 있다고
<튜브>시사회
-5월 30일 금요일 오후 8시 50분 스카라극장(충무로역) ---> 2명 가능해요~
무언극 <기차>
-6월 4일 오후 7시 30분 소극장 축제 (대학로) ---> 의진이에게 넘겨졌어요~~!! ^^*
<권력유감 - 아가멤논家의 비극>
-6월 1일(일요일) 오후 4시 30분 혜화동1번지소극장(대학로) ----> 한 명 가능해요~
제 연락처는 016-9377-3641
그리고 제게 연락하시면서 리플하나 달아주세요~~!!!
다른 사람이 볼 수 있게....^^
리플만 달아 놓으면 제가 모르는 경우가 있어서 다른 동호회 사람들에게 넘길 수도 있으니까
꼭 문자 주시면서 리플 달아 주세요~~!! ^^*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