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4

?짝주·2003.05.30. 13:39(수정됨)·3
연극이나 시시회 보여달라는 사람들은 있는데, 시간을 알 수가 없어서....^^
여기서 보시고 리플다신 후에 문자 때려주시면 드릴게요...^^

<마인드 스페이스>
-6월 1일까지 볼 수 있음 ---->아직도 못봤음... 대체 언제 보나??...ㅜ.ㅡ
      11시랑 1시, 3시에 작품설명이 있다고

<튜브>시사회
-5월 30일 금요일 오후 8시 50분 스카라극장(충무로역) ---> 2명 가능해요~

무언극 <기차>
-6월 4일 오후 7시 30분 소극장 축제 (대학로) ---> 의진이에게 넘겨졌어요~~!! ^^*

<권력유감 - 아가멤논家의 비극>
-6월 1일(일요일) 오후 4시 30분 혜화동1번지소극장(대학로)  ----> 한 명 가능해요~

제 연락처는 016-9377-3641

그리고 제게 연락하시면서 리플하나 달아주세요~~!!!
다른 사람이 볼 수 있게....^^  
리플만 달아 놓으면 제가 모르는 경우가 있어서 다른 동호회 사람들에게 넘길 수도 있으니까
꼭 문자 주시면서 리플 달아 주세요~~!! ^^*

댓글 3

?짝주2003.05.30. 13:41
참~! 어제 용걸오빠랑 <튜브>&#48419;는데ㅡ 잼나더라~~!! ^^* 김석훈이 무대인사 왔었는데, 짖어진 청바지를 입었는데ㅐ도 반듯해보이는....ㅋㅋ
?히죽^_^2003.05.30. 22:51
언니~ 마인드 스페이스 꼭 보세요~ 진짜 좋아요~ ^-^ 저는 설명 듣기 전에 한 10분정도 일찍 들어가서 한번 돌아보고.. 설명들으면서 한번 돌고. 그리고 나서 또 한번 봤거든요~ 그런데 3번이 ㄷ ㅏ 달랐던거 같아요~ 꼭 보세염~
?진영2003.05.31. 10:20
언니 저 일요일에 마이드 스페이스 보고싶은데여...^^ 1시 또는 3시꺼여..제가 이날 엠티를 갔다오는 날이여서....정확한 시간은 잘 모르겠는데여...엠티에서 빨리오면 1시꺼 보구여 조금 늦게 오면 3시꺼 보고 싶어서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