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부대 복귀 전 번개..

?중원·2003.05.30. 16:58(수정됨)·6
  간단히 점심이나 합시다~~^^;;

제가 핸드폰이 없는 관계로 전화는...

나리에게 하세요...

시간은 12시  장소는 신촌역 맥도날드에서 봐여~~~~~~

저는 4시에 신촌에서 경찰서로 출발할 예정입니다...

그럼 이만~~~~

댓글 6

?진영2003.05.30. 19:03
맥도날드 지하 아님 지상이여? 낼이면 토요일이죠?
?임정택2003.05.30. 23:20
어!형 저도 갈께여~~ 얼굴 봐야져~~ ㅋㅋㅋ
?어나재빈2003.05.31. 01:05
형...잼나게 놀았는지?....신촌에서버스한번타면될정도로가까워도복귀는휴가중제일우울한일이죠...ioi..남의 일같지가 않네....정택아형즐겁게해줘야해...
?2003.05.31. 01:28
나두나두..~~~~
?진영2003.05.31. 01:31
저두 가여~~!!
?사랑용기~♬2003.05.31. 12:04
음...잘들어가셨는지 ..... 간만에 얼굴 봐서...반가웠구요.... 다음에는 저가 밥사드릴께요.... 근데..부산에는 왜이리도 바람이 이렇게 세게 부는지...으실으실...춥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