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5

?짝주·2003.05.31. 03:26(수정됨)·7
연극이나 시시회 보여달라는 사람들은 있는데, 시간을 알 수가 없어서....^^
여기서 보시고 리플다신 후에 문자 때려주시면 드릴게요...^^

<마인드 스페이스>
-6월 1일까지 볼 수 있음 ---->아직도 못봤음... 대체 언제 보나??...ㅜ.ㅡ
      11시랑 1시, 3시에 작품설명이 있다고

무언극 <기차>
-6월 4일 오후 7시 30분 소극장 축제 (대학로) ---> 의진이에게 넘겨졌어요~~!! ^^*

<권력유감 - 아가멤논家의 비극>
-6월 1일(일요일) 오후 4시 30분 혜화동1번지소극장(대학로)  ----> 한 명 가능해요~

연극<평심>
-6월 4일 오후 7시 30분  바탕골소극장(대학로) ----> 한명 가능해요~~!!! 제가 보기 때문에..ㅋㅋ

<블리티>시사회
-6월 2일 오후 8시 50분 시네마오즈(신사역)  -----> 제가 갈지 안갈지 결정을 못했어요.
거리 생각하면 안 가고 싶고, 영화 생각하면 가고싶고... 혹시 두분 가신다는 분 있음 드리죠..^^
대신 두명 못 만들면 저랑 같이 보거나 다른 사이트 사람에게 넘길게요~~!!!
이건 일요일까지만 신청받을게요~^^;


제 연락처는 016-9377-3641

그리고 제게 연락하시면서 리플하나 달아주세요~~!!!
다른 사람이 볼 수 있게....^^  
리플만 달아 놓으면 제가 모르는 경우가 있어서 다른 동호회 사람들에게 넘길 수도 있으니까
꼭 문자 주시면서 리플 달아 주세요~~!! ^^*



댓글 7

?짝주2003.05.31. 03:27
의진아~~!!! 6월 4일에 머리 쓸 필요가 없어졌다... 내가 대학로에 가는 관계로 내가 직접 표 찾아다가 너 주고(물론 극장 앞까지 데려다주마...^^) 연극보러 가면 될 거 같다...(난 그 때 위에 있듯이 <평심> 보러 갈거거든...^^*)
?사랑용기~♬2003.05.31. 12:02
참..은주누나 인사도 못했네요... 수요일에....덕분에...연극 정말루....잘 받구요..... 감사합니다......나중에 제대하고 밥살께요...*^^* 감솨감솨...
?☆정의진☆2003.05.31. 14:07
어떻게찾아갈지 쫌 헷갈릴거같았는데 잘됐어요~! ㅋㅋ ^^; 구럼 누나 몇시쯤뵈면되요? 칭구랑 저랑 기차 무지 기대되고있어요.. ㅎㅎㅎ
?히죽^_^2003.06.01. 00:38
언니~ 저 6월2일 시사회 표 주세요~ 지금 문자도 보냈는데.. 너무 늦은 시간이라.. 자고 계살거 같기도..(죄송..- _ -;;; ) 저 시네마오즈 걸으면 25분정도? 버스타면 10분 정도밖에 안걸리거든요~ ㅋㅋㅋ
?짝주2003.06.01. 03:56
희주야~ 내가 다른 사람이랑 보기로 했어....ㅡ.ㅡ;; 문자 받았는데, 배터리가 다돼서...ㅜ.ㅜ 지금 겜방이다..... 결국은 밤을 새우고 있쥐...^^;;;;
?짝주2003.06.01. 03:57
그리고..... 의진아~ 내가 너 얼굴 알아볼 거 같다... 오늘 정택이한테 쪽지 남겼는데, 받았는지 모르겠네... 여튼 6월 4일 오후 7시에 혜화역(4호선) 3번 출구 나와서 보자~~~!!! 도착하는 대로 전화하여~~~~~~!!! ^^*
?히죽^_^2003.06.01. 20:16
ㅋㅋㅋ ㄴ 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