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는 제주도^^
음.. 제주도에 왔습니다..하이킹 하려고..
근데 제주 공항에 도착하니 하늘은 흐리고..
급기야 폭우가 쏟아지는 것입니다..3일동안-.-;;
자전거 타고 죽는 줄 알았습니다.. 가뜩이나 힘들게 가는데..
음.. 우도봉도 참 멋있었고..
섭지코지라고 드라마 "올인" 촬영지 아시죠?
거기 정말 괜찮더군여..강추 입니다.. 나중에 꼭 가보세여..
제주도 하이킹 코스는 정말 작살(내 친구가 잘 쓰는 용어-.-;;)입니다..
바다를 바로 끼고 해안도로가 나 있거든여..정말 좋더군여..
자전거 도로도 잘 되어있구.. 자전거 여행 정말 재미있습니다..ㅋㅋㅋ
오늘은 날씨가 화창해서 바다색깔이 제대로 입니다..^^
몸은 힘들어도 마음이 확 풀리는군여..ㅋㅋㅋ
아.. 담엔 쫌 더 길게 갔다와야지..
근데 제주 공항에 도착하니 하늘은 흐리고..
급기야 폭우가 쏟아지는 것입니다..3일동안-.-;;
자전거 타고 죽는 줄 알았습니다.. 가뜩이나 힘들게 가는데..
음.. 우도봉도 참 멋있었고..
섭지코지라고 드라마 "올인" 촬영지 아시죠?
거기 정말 괜찮더군여..강추 입니다.. 나중에 꼭 가보세여..
제주도 하이킹 코스는 정말 작살(내 친구가 잘 쓰는 용어-.-;;)입니다..
바다를 바로 끼고 해안도로가 나 있거든여..정말 좋더군여..
자전거 도로도 잘 되어있구.. 자전거 여행 정말 재미있습니다..ㅋㅋㅋ
오늘은 날씨가 화창해서 바다색깔이 제대로 입니다..^^
몸은 힘들어도 마음이 확 풀리는군여..ㅋㅋㅋ
아.. 담엔 쫌 더 길게 갔다와야지..
댓글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