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는 제주도^^

?이길범·2003.05.31. 12:06(수정됨)·5
음.. 제주도에 왔습니다..하이킹 하려고..

근데 제주 공항에 도착하니 하늘은 흐리고..

급기야 폭우가 쏟아지는 것입니다..3일동안-.-;;

자전거 타고 죽는 줄 알았습니다.. 가뜩이나 힘들게 가는데..

음.. 우도봉도 참 멋있었고..

섭지코지라고 드라마 "올인" 촬영지 아시죠?

거기 정말 괜찮더군여..강추 입니다.. 나중에 꼭  가보세여..

제주도 하이킹 코스는 정말 작살(내 친구가 잘 쓰는 용어-.-;;)입니다..

바다를 바로 끼고 해안도로가 나 있거든여..정말 좋더군여..

자전거 도로도 잘 되어있구.. 자전거 여행 정말 재미있습니다..ㅋㅋㅋ

오늘은 날씨가 화창해서 바다색깔이 제대로 입니다..^^

몸은 힘들어도 마음이 확 풀리는군여..ㅋㅋㅋ

아.. 담엔 쫌 더 길게 갔다와야지..


댓글 5

?적월2003.05.31. 12:17
제주..다시한번 가고싶은 곳이에요.^^ 하이킹이라..나중에 저도 한번 도전해봐야겠네요.ㅋㅋ이번 여름엔 다른 곳으로~~
?이호재2003.06.01. 07:06
난 convertible 타고 하이킹 하고 싶당.. 해안도로 따라서~ 냥냥...
?JINNY2003.06.01. 17:34
여름아 기다려라 내가 간다~ 부럽네 그려~
?어나재빈2003.06.02. 00:37
집에 전화해도 없더니만....갔구나...그래...잘!!!!.......
?이병오2003.06.02. 13:08
난 호재가 모는 컨버터블 뒤에 인라인 타고 가야쥐~~ 날 끌어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