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환선배 결혼식은요...

?유종순·2003.05.31. 23:46(수정됨)·1
오늘 드뎌 영환선배 결혼식이 있었습니다.
저도 그렇지만, 영환선배도 별빛에 뜸 했는데..
선배의 얼굴을 본 적 없는 후배들...02지은이, 01미희,01혜문이와 거기에 딸려온 선물..^^*
괜히 제가 고마웠습니다.
역쉬 별빛!
글구, 병렬이와 병오, 짝주가 함께 했습니다.

신랑과 신부가 닮아서 잘 살 것같습니다.
행복한 가정 꾸리시고,
영환선배~
근사하게 집들이 하셔야 하는거 아시죠?
별빛 가족 많으니까,,
집에 다 들어가지 못 할거예요.
나중에 토요일에 나오셔서 후배들 거하게 사주세요~~~~

댓글 1

?곽동찬2003.06.01. 19:54
와~ 종순 누나 오랫만입니다! ^^ 잘 지내시는지용? 영환선배 결혼식은 잘 했겠죠? 가고싶었는데.... 토요일이... 연구실 졸업생,재학생,교수님과 체육대회겸 회식하는 날이라 졸업생도 다~ 오는데 재학생이 빠질수가 없어서 어쩔수 없이.... 인천에 있었답니다. 다음에 집들이 함 갔으면 좋겠는데말이죠~ ^^ 종순누나~ 영환형~ 다음 기회에 뵙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