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수병·2003.06.03. 10:36(수정됨)·5
하하하.. 오늘로 공익 마감입니다..^^
저번에 서울 올라갔다가 한번 들리려 했는데.. 일을 급하게 처리하는 바람에..^^;;
메일로 보내주는 회지는 잘 받아보고 있습니다.  후배들 멋있다!!..
동기들.. 한번 보고 싶은 마음이 간절하네..
용기는 이달 제대라는데.. 짜식.. 좋겠네..
예전에 용걸이 형이 저에게 해줬던 조언들이 생각나는군요..
어딘가 아쉬운 구석이 있군요..
참.. 재빈이 형.. 엽서 받았는데.. 연락두 못드렸네요.. ^^;;
다음에 서울 올라가면 뵈요.. 모두..

댓글 5

?곽동찬2003.06.03. 10:51
공익 오늘로 끝난거야? 축하한다~~!!! ^^ 이제 제2의 멋진 인생을 살아보렴~
?JINNY2003.06.03. 23:09
축하!! ^^
?Girl2003.06.04. 00:39
축하한다. 이제 공익이 얼마나 편했나를 알게 될 거다! 힘내~^^
?어나재빈2003.06.04. 05:43
앗!!수병..이좌식~~잘사는지궁금했다..올여름엔꼭봄세 엽서받았구나..다행이다..별빛에두많이보냈는데못받은사람이많더군...조만간조사들어가야겠다....^_^
?짝주2003.06.04. 16:41
정말 축하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