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하하.. 오늘로 공익 마감입니다..^^
저번에 서울 올라갔다가 한번 들리려 했는데.. 일을 급하게 처리하는 바람에..^^;;
메일로 보내주는 회지는 잘 받아보고 있습니다. 후배들 멋있다!!..
동기들.. 한번 보고 싶은 마음이 간절하네..
용기는 이달 제대라는데.. 짜식.. 좋겠네..
예전에 용걸이 형이 저에게 해줬던 조언들이 생각나는군요..
어딘가 아쉬운 구석이 있군요..
참.. 재빈이 형.. 엽서 받았는데.. 연락두 못드렸네요.. ^^;;
다음에 서울 올라가면 뵈요.. 모두..
저번에 서울 올라갔다가 한번 들리려 했는데.. 일을 급하게 처리하는 바람에..^^;;
메일로 보내주는 회지는 잘 받아보고 있습니다. 후배들 멋있다!!..
동기들.. 한번 보고 싶은 마음이 간절하네..
용기는 이달 제대라는데.. 짜식.. 좋겠네..
예전에 용걸이 형이 저에게 해줬던 조언들이 생각나는군요..
어딘가 아쉬운 구석이 있군요..
참.. 재빈이 형.. 엽서 받았는데.. 연락두 못드렸네요.. ^^;;
다음에 서울 올라가면 뵈요.. 모두..
댓글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