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본에 관하여.
이번주 안으로 찾으려 했던 성도가
인력지원 부족으로 인하여
21일로 미뤄줬습니다.ㅠ.ㅠ
왠만큼 시험 끝나는 날이라고 생각하니
21일날엔 많이 가서 가볍게 가지고 왔으면 좋겠네요.
조만간 가격을 확실히 알려드릴께요.^^
그 돈은 틈틈히 세미나때 걷을 생각이구요.
그럼 제본 추가 신청을 하고 싶으신 분은
저에게 연락 주세요~
인력지원 부족으로 인하여
21일로 미뤄줬습니다.ㅠ.ㅠ
왠만큼 시험 끝나는 날이라고 생각하니
21일날엔 많이 가서 가볍게 가지고 왔으면 좋겠네요.
조만간 가격을 확실히 알려드릴께요.^^
그 돈은 틈틈히 세미나때 걷을 생각이구요.
그럼 제본 추가 신청을 하고 싶으신 분은
저에게 연락 주세요~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