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여름날!
무더운 여름입니다.
정신없이 시간은 마구 흘러가고 있네요.-_-;
열심히 즐겁게 살아가시는 분들 모두 하루하루 좋은 일들만 생기길 바라고
폐인으로 살아가는 별빛인 여러분에게는 광명이 찾아오길 바라며-_-;
참, 이제 지났지만 4일에 생일이었던 광규오빠랑 의진이 생일 축하해요~^^ㅎㅎ
아, 그리고 홈페이지 숙제를 대충 만들었는데;; 내기전에 썰렁한 게시판이나 채워보고자-_-;
야심한 시각에 들렸다 갑니다. 하핫~주소는 위에 글쓴이 보시면 ㅎㅎ;;
요즘 밤에 게시판 들어올때마다 게시판을 문란하게 하는 글들이 보이네요.-_-
계속 꼬박꼬박 지우고는 있지만 한사람이 계속 올리는 것 같죠?-_-;
까페도 아니라 접근 금지 시킬수도 없고-_-
학교에서 에어컨을 너무 심하게 틀어줘서 냉방병 걸릴것 같네요.
모두들 냉방병 조심하시고 더위 조심하세요.!!
정신없이 시간은 마구 흘러가고 있네요.-_-;
열심히 즐겁게 살아가시는 분들 모두 하루하루 좋은 일들만 생기길 바라고
폐인으로 살아가는 별빛인 여러분에게는 광명이 찾아오길 바라며-_-;
참, 이제 지났지만 4일에 생일이었던 광규오빠랑 의진이 생일 축하해요~^^ㅎㅎ
아, 그리고 홈페이지 숙제를 대충 만들었는데;; 내기전에 썰렁한 게시판이나 채워보고자-_-;
야심한 시각에 들렸다 갑니다. 하핫~주소는 위에 글쓴이 보시면 ㅎㅎ;;
요즘 밤에 게시판 들어올때마다 게시판을 문란하게 하는 글들이 보이네요.-_-
계속 꼬박꼬박 지우고는 있지만 한사람이 계속 올리는 것 같죠?-_-;
까페도 아니라 접근 금지 시킬수도 없고-_-
학교에서 에어컨을 너무 심하게 틀어줘서 냉방병 걸릴것 같네요.
모두들 냉방병 조심하시고 더위 조심하세요.!!
댓글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