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여름날!

?미희.P·2003.06.05. 00:52(수정됨)·12
무더운 여름입니다.
정신없이 시간은 마구 흘러가고 있네요.-_-;
열심히 즐겁게 살아가시는 분들 모두 하루하루 좋은 일들만 생기길 바라고
폐인으로 살아가는 별빛인 여러분에게는 광명이 찾아오길 바라며-_-;

참, 이제 지났지만 4일에 생일이었던 광규오빠랑 의진이 생일 축하해요~^^ㅎㅎ

아, 그리고 홈페이지 숙제를 대충 만들었는데;; 내기전에 썰렁한 게시판이나 채워보고자-_-;
야심한 시각에 들렸다 갑니다. 하핫~주소는 위에 글쓴이 보시면 ㅎㅎ;;

요즘 밤에 게시판 들어올때마다 게시판을 문란하게 하는 글들이 보이네요.-_-
계속 꼬박꼬박 지우고는 있지만 한사람이 계속 올리는 것 같죠?-_-;
까페도 아니라 접근 금지 시킬수도 없고-_-

학교에서 에어컨을 너무 심하게 틀어줘서 냉방병 걸릴것 같네요.
모두들 냉방병 조심하시고 더위 조심하세요.!!

댓글 12

?정택2003.06.05. 01:04
아! 광규형만이 아니라 의진이도 생일이었구나.. 의진아!! 추카한다!! 누나 그러고 게시판 글을 회원가입한 사람들만 쓰게끔 못하나? 의현이형한테 물어봐야 할라나? 로긴해야만 글을 쓸수 있게 하는것도 괜찮을꺼 같은데... 어케 않될나나... 나도 홈피에 관해.. 맹탕이라서리...ㅋㅋㅋ
?미희2003.06.05. 01:10
별빛 게시판을 (방명록 말고) 회원가입한 사람만 쓰게 할 수도 있긴 하지만, 음..일단 상황을 좀 더 보고 생각해보자.~
?애니멀혜문2003.06.05. 01:20
우리학교는.. 아직도 서리가 내리네^^;;
?이수경2003.06.05. 02:22
앗 언니랑 나랑 같은학교 아닌가요ㅠ.ㅠ 난 에어컨나오는거 한번도 본적 없는데 ...맨날 찜통에서 졸고있는데^^;;;
?중원2003.06.05. 05:03
엇..광규 생일이었군...흠냐리.. 축하하네...동기야.... 잼나게 보냈길.. 글구 의진이란 친구도 축하`~
?진영2003.06.05. 08:52
광규오빠! 생일축하드려요~ 의진아 생일 축하해~! ^^
?혜민2003.06.05. 09:03
의진이 생일인줄은 몰랐네..축하해^^
?짝주2003.06.05. 14:41
감기 조심하고~~!! ^^*
?Vampire-진섭2003.06.05. 17:29
Happy~BirthDay~to you~ ㅎㅎㅎ 짝짝짝.. 축하합니닷~~ ^^ 요즘 날씨더우니깐 조심하세욧~ 흐미.그런데..광규형 엠에센에 남긴말보니깐.. 어머니 생싱같았는데 아니엇군여 ㅎㅎㅎ 그럼;;; ㅊㅋ 해엿^
?곽동찬2003.06.05. 19:10
광규도 생일이었구나아~ ^^; 광규 생일 축하해~!!! ^o^//
?O₂별바라기(운기)2003.06.05. 22:14
의진이두 생일이였군... 의진아~ 늦었쥐만~ 축하~
?2003.06.06. 00:27
헉 나광규형이랑 의진이 생일인지도 몰랐네.. ㅡㅡ;;;지송 암튼 광규형 의진이 생일 축하들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