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음...
담주부터 셤이라 좀 바빠지기 시작했습니다~
오늘학교에서 공부하다 올랬는데 회계의 필수품인 계산기와 도서관 들어갈때 필수품인
학생증을 집에 두고 와서잠시 집에 들렀죠~
에휴~ 왠지모르겠지만 기분이 별루네요~
셤기간 아녔을때부터 기분이 안좋았습니닷~
괜히 짜증만 나고~ 짜증내고 있는거 보면 더 짜증 나고~
가족들한테도 짜증만내고~ 칭구들이랑 있어도 기분 안조으니 말하기도 싫고~
이젠 별빛 사람들이 당할 차롄가??ㅋㅋㅋ
울 동아리 사람들한테까진 안가도록 얼른얼른 수습해야 겠습니당~
암튼... 날씨두 더운데 냉방병 조심하시구요~
셤공부도 열씨미 하세요~ 저처럼 놀지 마시궁~~
그럼..
오늘학교에서 공부하다 올랬는데 회계의 필수품인 계산기와 도서관 들어갈때 필수품인
학생증을 집에 두고 와서잠시 집에 들렀죠~
에휴~ 왠지모르겠지만 기분이 별루네요~
셤기간 아녔을때부터 기분이 안좋았습니닷~
괜히 짜증만 나고~ 짜증내고 있는거 보면 더 짜증 나고~
가족들한테도 짜증만내고~ 칭구들이랑 있어도 기분 안조으니 말하기도 싫고~
이젠 별빛 사람들이 당할 차롄가??ㅋㅋㅋ
울 동아리 사람들한테까진 안가도록 얼른얼른 수습해야 겠습니당~
암튼... 날씨두 더운데 냉방병 조심하시구요~
셤공부도 열씨미 하세요~ 저처럼 놀지 마시궁~~
그럼..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