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음...

?박지은·2003.06.05. 17:32(수정됨)·3
담주부터 셤이라 좀 바빠지기 시작했습니다~
오늘학교에서 공부하다 올랬는데 회계의 필수품인 계산기와 도서관 들어갈때 필수품인
학생증을 집에 두고 와서잠시 집에 들렀죠~
에휴~ 왠지모르겠지만 기분이 별루네요~
셤기간 아녔을때부터 기분이 안좋았습니닷~
괜히 짜증만 나고~ 짜증내고 있는거 보면 더 짜증 나고~
가족들한테도 짜증만내고~ 칭구들이랑 있어도 기분 안조으니 말하기도 싫고~
이젠 별빛 사람들이 당할 차롄가??ㅋㅋㅋ
울 동아리 사람들한테까진 안가도록 얼른얼른 수습해야 겠습니당~
암튼... 날씨두 더운데 냉방병 조심하시구요~
셤공부도 열씨미 하세요~ 저처럼 놀지 마시궁~~
그럼..

댓글 3

?O₂별바라기(운기)2003.06.05. 22:15
지은아~ 열쉼히해~ ^^ 화팅~!!
?적월2003.06.05. 23:16
음...기운내렴.기분이야 시간이 지나면 차차 좋아지겠지.가끔은 짜증내는것도 좋은거 같아.너무 참으면 병된다.
?2003.06.06. 00:25
열시미하고 셤 잘보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