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8 - 업그레이드....^^2

?짝주·2003.06.05. 18:43(수정됨)·6

연극이나 시시회 보여달라는 사람들은 있는데, 시간을 알 수가 없어서....^^
여기서 보시고 리플다신 후에 문자 때려주시면 드릴게요...^^

<웃찾사>방청 ---> 수경이랑 같이 보기로 함
-6월 6일 오후 7시 SBS등촌동 공개홀 ---->선착순 입장이기 때문에 미리미리 갈 수록 좋아요~!^^
  
<왁스콘서트>
-6월 7일 오후 4시 어린이 대공원 내 돔아트홀 -----> 두명 가능합니다. 우선은 찜만 받을게요.. 제가 예전에 표 받았던 분들이 달라고 하시면 그 분 드려야할 것 같아서... 그분들한테서 6일 4시 정도까지 연락없으면 찜하신 분에게 드릴게요~~! ^^* 참~! 참고로, 혜문이랑 광규는 우선권드리겠음...^^

연극 <나생문>
6월 8일 일요일 오후 7시 30분 대학로 창조콘서트홀 ---> 한명 가능합니다~~!!

<장화 홍련> 사시회--> 용걸오빠가 우선 찜 했음^^*
-6월 9일 오후 8시 40분 시네플러스(압구정역)  ---> 예전에 이거 되면 같이 보자고 한 사람이 있어서 우선은 그 분께 물어보고 다시 올릴게요~~

<역전에 산다> 시사회
-6월 10일 오후 8시 30분  시네플러스(압구정역) ---> 저가 볼 지 안 볼지 몰라요... 그러니 한 명 가능하신 분이 말씀하시면 저랑 같이 가는 거고, 두명이서 보겠다 말씀하시는 분 있음 그 분께 2명 갈 수 있게 드릴게요~~!!

제 연락처는 016-9377-3641

그리고 제게 연락하시면서 리플하나 달아주세요~~!!!
다른 사람이 볼 수 있게....^^  
리플만 달아 놓으면 제가 모르는 경우가 있어서 다른 동호회 사람들에게 넘길 수도 있으니까
꼭 문자 주시면서 리플 달아 주세요~~!! ^^*    


댓글 6

?Girl2003.06.05. 19:05
장화홍련 그분(?)이 시간이 안된다시면...내게...기회를 다오! ^^
?짝주2003.06.05. 19:08
오빠 알았어~~!!! ^^*
?곽동찬2003.06.05. 19:08
와~ 왁스콘서트도 보고싶고~ 장화홍련도 보고싶고~ 에혀..... >,<
?짝주2003.06.05. 19:35
동찬 오빠 일요일에 연극이나 볼러 안 결텨?? 콘서트는 좀 더 기다려 봐야 할 것 같고...^^
?Girl2003.06.05. 20:49
은주야~~용띠위에 개띠는 없더냐? ^^; 잼날 것 같아~! 이거..음...용띠...후후^^
?Girl2003.06.05. 20:50
은주가 진정 문화인~으로 거듭나는구나...별빛 문화생활 소모임 생기겠다..하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