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9

?짝주·2003.06.05. 20:49(수정됨)·9
연극이나 시시회 보여달라는 사람들은 있는데, 시간을 알 수가 없어서....^^
여기서 보시고 리플다신 후에 문자 때려주시면 드릴게요...^^

<웃찾사>방청 ---> '03수경이랑 같이 보기로 함
-6월 6일 오후 7시 SBS등촌동 공개홀 ---->선착순 입장이기 때문에 미리미리 갈 수록 좋아요~!^^
  
<왁스콘서트>
-6월 7일 오후 4시 어린이 대공원 내 돔아트홀 -----> 두명 가능합니다. 우선은 찜만 받을게요.. 제가 예전에 표 받았던 분들이 달라고 하시면 그 분 드려야할 것 같아서... 그분들한테서 6일 4시 정도까지 연락없으면 찜하신 분에게 드릴게요~~! ^^* 참~! 참고로, 혜문이랑 광규는 우선권드리겠음...^^

연극 <나생문> ---> 용걸오빠랑 같이 보기로 함~!!
6월 8일 일요일 오후 7시 30분 대학로 창조콘서트홀

<장화 홍련> 사시회--> 약속했던 사람이랑 같이 보게 됐음
-6월 9일 오후 8시 40분 시네플러스(압구정역)  

<역전에 산다> 시사회 ---> 용걸오빠에게로~~!^^*
-6월 10일 오후 8시 30분  시네플러스(압구정역)

제 연락처는 016-9377-3641

그리고 제게 연락하시면서 리플하나 달아주세요~~!!!
다른 사람이 볼 수 있게....^^  
리플만 달아 놓으면 제가 모르는 경우가 있어서 다른 동호회 사람들에게 넘길 수도 있으니까
꼭 문자 주시면서 리플 달아 주세요~~!! ^^*    


댓글 9

?Girl2003.06.05. 20:55
음...역전에 산다! ... 음...나생문(이거...아키라 감독 영화를 연극으로 만든건가?) 여튼...음...음...다~~~보고 싶다. 우하하하하하하하하 부족한 2%를 채우고싶당! ㅠ.ㅠ
?Girl2003.06.05. 21:00
2% 채우려면...음...음...20,000 편만 보여줘~~쿠엑켁켁~ㅡ,.ㅡ''' 넘 무린가?
?짝주2003.06.05. 21:02
ㅋㅋㅋㅋ
?보경2003.06.05. 21:23
우와~ 짝주야 이게 다 뭐야...? 언제 문화생활의 전령으로 둔갑했니? 벌써 몇번째..나두 가두 잡다..야.. 6월 20일 지나두 기회는 계속되는 거야? ^^; 그땐 나두 부탁해야지...
?JINNY2003.06.05. 22:06
아~ 나두 보고픈데...지금은 표 남는게 없넹..이궁궁...
?곽동찬2003.06.05. 22:44
헉.... 주말에 볼 것이 생겼는데 용걸이가 빨랐군 -_-y~ ㅋㅋㅋ 연극 보기 전에 용걸, 짝주 둘 다 머하냥? 나 서울에 있을꺼같은데... 잠깐 얼굴이나 볼까? ^^//
?Vampire-진섭2003.06.06. 00:36
콘서트여^^ 왁스 콘서트 2장 예약~~ ㄱ ㄱ ㅑ~~
?짝주2003.06.06. 08:57
진섭아~!! 문자를 보내줘야 알쥐...ㅡ.ㅡ;;; 여튼 네가 찜 한 걸로 알 고 있으마~~!! 그리고 보경언니.. 아마 이 거 쭈욱~~~ 될거에요~~!! ^^* 계속 올릴테니까 언니 말씀만하셔요~!! 두장 드릴게요~~! ^^*
?Vampire-진섭2003.06.06. 14:39
ㅎㅎㅎ 고마버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