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Girl·2003.06.05. 21:12(수정됨)·1
은주덕에 영화도 보고 연극도 보는 요즘이다.

지루한 더위를 잊게 해준다.

물론 연극과 영화, 기타 공연, 전시회...가 문화생활의 전부는 아니지만 영화 한편도 맘 편히 볼 수 있는 시간이 점점 줄어들고 있는 생활 속에서 짧으나마 시원한 휴식이 되고 있다.

각종 이벤트성 번개와 모임이 이어지고 있는 별빛에서 새롭게 공유할 수 있는 꺼리!가 되고 있다는 생각이다.

^^

추 : 언젠가 나도 문화생활전도사가 돼봐야지~!ㅎㅎ

☆을 사랑하고 영화를 사랑하는 girl~!

댓글 1

?짝주2003.06.06. 08:59
참~1 용걸오빠~! 용띠는 돈 주고 봐야할 듯...^^ 넘 인기가 좋아서리 이벤트두 안 해~~!!! 안 해두 만힝 오니까....^^;; 단관 같은 거 하면 알려줄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