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그래츄래이쎤!!

?은혁김·2003.06.06. 03:08(수정됨)·2
추카~~
열~~ 귀빠진 날이군~~
계란을 책임질태니 한턱쏴!..헐~

댓글 2

?애니멀혜문2003.06.07. 00:58
땡쓰~ 이제 곧 방학이다~ 그전에 계란 실컷 먹어볼까나! 헐헐~
?Vampire-진섭2003.06.07. 01:35
? 계란이라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