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10

?짝주·2003.06.06. 17:04(수정됨)·1

연극이나 시시회 보여달라는 사람들은 있는데, 시간을 알 수가 없어서....^^
여기서 보시고 리플다신 후에 문자 때려주시면 드릴게요...^^

<웃찾사>방청 ---> '03수경이랑 같이 보기로 함
-6월 6일 오후 7시 SBS등촌동 공개홀 ---->선착순 입장이기 때문에 미리미리 갈 수록 좋아요~!^^
  
<왁스콘서트> 0---> 다른 사이트 분께 드림
-6월 7일 오후 4시 어린이 대공원 내 돔아트홀

연극 <나생문> ---> 용걸오빠랑 같이 보기로 함~!!
6월 8일 일요일 오후 7시 30분 대학로 창조콘서트홀

연극 <한녀름 밤의 꿈> ---> '03 진섭이게게 넘김~^^*
6월 8일 오후 6시 대학로 인켈아트홀 1관

<장화 홍련> 사시회--> 약속했던 사람이랑 같이 보게 됐음
-6월 9일 오후 8시 40분 시네플러스(압구정역)  

<역전에 산다> 시사회 ---> 용걸오빠에게로~~!^^*
-6월 10일 오후 8시 30분  시네플러스(압구정역)

제 연락처는 016-9377-3641

그리고 제게 연락하시면서 리플하나 달아주세요~~!!!
다른 사람이 볼 수 있게....^^  
리플만 달아 놓으면 제가 모르는 경우가 있어서 다른 동호회 사람들에게 넘길 수도 있으니까
꼭 문자 주시면서 리플 달아 주세요~~!! ^^*    


댓글 1

?Vampire-진섭2003.06.07. 01:34
ㅎㅎ 고마버여~ 헤;; 낼 새벽에 일어나소 도서관 가야징~~ㅎㅎ 혜문이형~ 밥사둘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