앗..오늘 경기가..ㅠ.ㅠ
대 LG VS 두산의 경기가
우천으로 취소되버렸답니다.
흙흙흙..
기대하고 있었는데.
비 올때는 경기하는 방향으로 한다더니
비가 끝치고 나니 취소라는군요-_-
친구랑 둘이 빌고 빌었는데
진짜 요즘 하늘이 반항긴가 봅니다
예전엔 안그랬는데-_-^
말을 안듣네요.
덕분에 오늘 더블에더라는군요.
쳇.
오늘은 못가는데...
일요일 경기나 기대하고 있어야겠어요.
꽁짜카드가 생겨서
두산과의 3차전 경기를 주말내내 갈려고 했는데
결국 하루밖에 못가는 상황이..쿨럭.
아..저도 기말은 본답니다.-_-;;;;
이번엔 시험치는 과목이 너무 많아서 부담되요.ㅠ.ㅠ
안믿기시겠지만 나름대로 부담을 느끼고 있답니다.
전공과목보다 더 빡센 교양들을 보며 분노를 느끼고 있지요
도대체가 교양이 교양으로써의 자세를 잊어버리고
경고망동하는 모습이란..
도저히 봐줄수가 없네요.
교양은 교양답게 시험같은거 보지 않아야하는게 정상 아닌가요?
매주 레폿트도 냈구만..
결석한적도 없는데 A이하의 점수를 준다면
저 교수님 테러드러갑니다.-_-
그리도 오늘 대신에 영화를 봤어요.
2번의 실패끝에 본 영화란..
참 꿀맛이더군요.
여러분들도 좋은 주말 보내시구요~
셤 공부 열심히 하세요.
쿄홋홋홋~~~(앗 오랜만의 내보는 웃음소리..)
우천으로 취소되버렸답니다.
흙흙흙..
기대하고 있었는데.
비 올때는 경기하는 방향으로 한다더니
비가 끝치고 나니 취소라는군요-_-
친구랑 둘이 빌고 빌었는데
진짜 요즘 하늘이 반항긴가 봅니다
예전엔 안그랬는데-_-^
말을 안듣네요.
덕분에 오늘 더블에더라는군요.
쳇.
오늘은 못가는데...
일요일 경기나 기대하고 있어야겠어요.
꽁짜카드가 생겨서
두산과의 3차전 경기를 주말내내 갈려고 했는데
결국 하루밖에 못가는 상황이..쿨럭.
아..저도 기말은 본답니다.-_-;;;;
이번엔 시험치는 과목이 너무 많아서 부담되요.ㅠ.ㅠ
안믿기시겠지만 나름대로 부담을 느끼고 있답니다.
전공과목보다 더 빡센 교양들을 보며 분노를 느끼고 있지요
도대체가 교양이 교양으로써의 자세를 잊어버리고
경고망동하는 모습이란..
도저히 봐줄수가 없네요.
교양은 교양답게 시험같은거 보지 않아야하는게 정상 아닌가요?
매주 레폿트도 냈구만..
결석한적도 없는데 A이하의 점수를 준다면
저 교수님 테러드러갑니다.-_-
그리도 오늘 대신에 영화를 봤어요.
2번의 실패끝에 본 영화란..
참 꿀맛이더군요.
여러분들도 좋은 주말 보내시구요~
셤 공부 열심히 하세요.
쿄홋홋홋~~~(앗 오랜만의 내보는 웃음소리..)
댓글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