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11

?짝주·2003.06.07. 17:13(수정됨)·8

연극이나 시시회 보여달라는 사람들은 있는데, 시간을 알 수가 없어서....^^
여기서 보시고 리플다신 후에 문자 때려주시면 드릴게요...^^

연극 <나생문> ---> 용걸오빠랑 같이 보기로 함~!!
6월 8일 일요일 오후 7시 30분 대학로 창조콘서트홀

연극 <한녀름 밤의 꿈> ---> '03 진섭이게게 넘김~^^*
6월 8일 오후 6시 대학로 인켈아트홀 1관

<장화 홍련> 사시회--> 약속했던 사람이랑 같이 보게 됐음
-6월 9일 오후 8시 40분 시네플러스(압구정역)  

<역전에 산다> 시사회 ---> 용걸오빠에게로~~!^^* 용걸오빠랑 보고 싶으신 분은 016-673-1805로 연락해보세요~~!! ^^*
-6월 10일 오후 8시 30분  시네플러스(압구정역)

<폰부스>시사회
-6월 10일 화요일 오후 8시 50분 스카라극장(충무로역 6번출구)  ----> 한 사람 가능해요~~!! ^^*

제 연락처는 016-9377-3641

그리고 제게 연락하시면서 리플하나 달아주세요~~!!!
다른 사람이 볼 수 있게....^^  
리플만 달아 놓으면 제가 모르는 경우가 있어서 다른 동호회 사람들에게 넘길 수도 있으니까
꼭 문자 주시면서 리플 달아 주세요~~!! ^^*    







<폰부스>시사회
-6월 10일 화요일 오후 8시 50분 스카라극장(충무로역 6번출구)  ----> 한 사람 가능해요~~!! ^^*

댓글 8

?미희2003.06.08. 00:38
언니..저는 "7월"에 아무연극이나 연극 왕창 보여주세요~;; 보고 싶다~연극~즐기고 싶다~문화생활!
?진영2003.06.08. 00:40
저두여~~~!!
?JINNY2003.06.08. 16:57
아..딱 담주에 화요일만 약속있는뎅..나도 왕창보고싶다~ 담에 잽싸게 찜해야지!!!
?Vampire-진섭2003.06.08. 23:31
은주 누나~ 매번 고맙습니다~ 꾸벅~ (--)(__)(--) 맨날 늦게 나와서 죄성해여^^:; 16일이후로 연극표없나요?? 시험끝나구 또보고싶어여~~ 한녀름의꿈~ 정말 잼었어여~ 2시간짜리였는데 하나도 지루하지않았어여
?Girl2003.06.09. 00:03
역시 인기가 높구나! ^^ 멋져~멋져...
?Girl2003.06.09. 00:03
모두들 문화생활에 목말라했던 게야...암~~~^^
?짝주2003.06.09. 00:14
진섭아 재미있었다니 다행이다~~!! 나두 잼난 것 &#48419;다~~!! ^^*
?Vampire-진섭2003.06.09. 00:55
ㅎㅎㅎ 멀여^^ 매번 누나덕으로 문화생활합니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