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11
연극이나 시시회 보여달라는 사람들은 있는데, 시간을 알 수가 없어서....^^
여기서 보시고 리플다신 후에 문자 때려주시면 드릴게요...^^
연극 <나생문> ---> 용걸오빠랑 같이 보기로 함~!!
6월 8일 일요일 오후 7시 30분 대학로 창조콘서트홀
연극 <한녀름 밤의 꿈> ---> '03 진섭이게게 넘김~^^*
6월 8일 오후 6시 대학로 인켈아트홀 1관
<장화 홍련> 사시회--> 약속했던 사람이랑 같이 보게 됐음
-6월 9일 오후 8시 40분 시네플러스(압구정역)
<역전에 산다> 시사회 ---> 용걸오빠에게로~~!^^* 용걸오빠랑 보고 싶으신 분은 016-673-1805로 연락해보세요~~!! ^^*
-6월 10일 오후 8시 30분 시네플러스(압구정역)
<폰부스>시사회
-6월 10일 화요일 오후 8시 50분 스카라극장(충무로역 6번출구) ----> 한 사람 가능해요~~!! ^^*
제 연락처는 016-9377-3641
그리고 제게 연락하시면서 리플하나 달아주세요~~!!!
다른 사람이 볼 수 있게....^^
리플만 달아 놓으면 제가 모르는 경우가 있어서 다른 동호회 사람들에게 넘길 수도 있으니까
꼭 문자 주시면서 리플 달아 주세요~~!! ^^*
<폰부스>시사회
-6월 10일 화요일 오후 8시 50분 스카라극장(충무로역 6번출구) ----> 한 사람 가능해요~~!! ^^*
댓글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