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149

?주현·2003.06.09. 16:03(수정됨)·8


     뭐가 149일인가...ㅡ.ㅡ;;;
    
    어제가 150일...........몰랐는데..........;;;;

    방에서........공부.........................안하구....축구봤지..ㅜ.ㅜ

   젠장......12일날 학력평가날이라는데................늦게알아가지구...신청두 못하구......;;;

   ............으음.....그래서...12일날.....놀생각...ㅋㅋ....

   다들 셤인가?? ....................혼자놀기의 진수를 보여야 하남.??

   ㅡ.ㅡ;;;;  놀아줘~~~~

댓글 8

?짝주2003.06.09. 16:36
ㅋㅋㅋㅋ
?JINNY2003.06.09. 20:15
ㅋㅋㅋ 너도 심심하구나~
?적월2003.06.09. 21:00
12일이면 이번주 목요일인감?난 그날 동화발표가 있어서...못놀아주겠네ㅋㅋ
?진영2003.06.09. 21:17
ㅋㄷ 저는 20일 이후에 놀기가 가능한데.....아~ 놀고프지만 16일부터 기말고사라 이번주는 완전히 시험모드...ㅡㅡ;;
?2003.06.10. 13:30
셤 끝나고 무적02의 모임이 있어야 하는거 아냐.. 요즘 헤이해진것 같아.. ㅋㅋㅋ(모가 헤이해진거지??)
?미희2003.06.10. 15:29
공부는 할수있을때 해야되는법~공부합시다~ㅎㅎ;;;;;
?현..2003.06.10. 16:16
내가 안보는거라....으음...날짜 잘못 파악..내일이란다.....그냥.....혼자놀기나 해야지....ㅡ.ㅡ;;
?홍빈2003.06.11. 14:17
열씸히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