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149
뭐가 149일인가...ㅡ.ㅡ;;;
어제가 150일...........몰랐는데..........;;;;
방에서........공부.........................안하구....축구봤지..ㅜ.ㅜ
젠장......12일날 학력평가날이라는데................늦게알아가지구...신청두 못하구......;;;
............으음.....그래서...12일날.....놀생각...ㅋㅋ....
다들 셤인가?? ....................혼자놀기의 진수를 보여야 하남.??
ㅡ.ㅡ;;;; 놀아줘~~~~
댓글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