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13

?짝주·2003.06.09. 16:39(수정됨)·4
연극이나 시시회 보여달라는 사람들은 있는데, 시간을 알 수가 없어서....^^
여기서 보시고 리플다신 후에 문자 때려주시면 드릴게요...^^

<장화 홍련> 사시회--> 약속했던 사람이랑 같이 보게 됐음
-6월 9일 오후 8시 40분 시네플러스(압구정역)  

<역전에 산다> 시사회 ---> 용걸오빠에게로~~!^^* 용걸오빠랑 보고 싶으신 분은 016-673-1805로 연락해보세요~~!! ^^*
-6월 10일 오후 8시 30분  시네플러스(압구정역)

<폰부스>시사회
-6월 10일 화요일 오후 8시 50분 스카라극장(충무로역 6번출구)  ----> 한 사람 가능해요~~!! ^^*

<Let's 알바>
-6월 12일 오후 7시 30분 대학로 강강술래소극장 ---> 두명 가능해요... 저 이거 봤는데 재밌어요~!!^^*
신분증 검사하기 때문에 제가 직접 표 받아서 드릴겁니다.

<창무국제예술제>
-6월 12일 오후 8시 시청역 호암아트홀  ----> 한명 가능해요~~!! 무용극이구요, 저하고 같이 보셔야해요..^^;;


제 연락처는 016-9377-3641

그리고 제게 연락하시면서 리플하나 달아주세요~~!!!
다른 사람이 볼 수 있게....^^  
리플만 달아 놓으면 제가 모르는 경우가 있어서 다른 동호회 사람들에게 넘길 수도 있으니까
꼭 문자 주시면서 리플 달아 주세요~~!! ^^*    





댓글 4

?짝주2003.06.09. 16:42
<Let's 알바> 같은 경우엔 선착순으로 안하구요, 10일 자정까지 신청받을게요... 제비뽑기 할까합니다..ㅋㅋ 여기에 답글만 남겨 주세요~! 제가 확인하고 나서 연락드릴게요~
?JINNY2003.06.09. 20:13
언니 저 렛츠 알바 보고 싶어요!!!
?Girl2003.06.10. 11:51
역전에 산다는 후배랑 보기로 했어요!^^
?2003.06.10. 13:30
폰부스 보고 싶은데 .. 이넘의 알바와 시험의 압박땜시..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