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공지사항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천문 소식
별빛인 소식
갤러리
천문퀴즈
포인트 랭킹
자료실
일반 자료실
별빛 회계
별빛 Classic
로그인
회원가입
홈
자유게시판
상세보기
아...더워라..
?
JINNY
·
2003.06.09. 20:22
(수정됨)
·
7
이놈의 날씨가 왜이리 더운것이야..윽...
다들 더위 먹지 않도록 조심하시길..
이 무더운 여름을 어찌 날꼬
다음글
별 보는 아이 or 별 쏘는 도깨비
이전글
문화생활 13
목록
댓글
7
?
적월
2003.06.09. 21:02
오늘 진짜 더워 쪄죽는 줄 알았어요.아~~좋아라~`이제 정말 여름인가봐요>.<
?
Vampire-진섭
2003.06.09. 21:23
안덥던데~ 창천초딩만 더웠나바여 ㅋㅋ
?
JINNY
2003.06.10. 00:39
쳇..거긴 아침에 추워 산이거덩..
?
이병오
2003.06.10. 11:21
더운거 마쑵니다~~ 마꼬요~~
?
미희
2003.06.10. 15:28
에어컨과 함께하는 쿨라이프~ㅎㅎ;;
?
vampa
2003.06.11. 13:07
ㅋㅋㅋ
?
홍빈
2003.06.11. 14:17
오늘은 시원해여~
댓글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