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더워라..

?JINNY·2003.06.09. 20:22(수정됨)·7
이놈의 날씨가 왜이리 더운것이야..윽...

다들 더위 먹지 않도록 조심하시길..

이 무더운 여름을 어찌 날꼬

댓글 7

?적월2003.06.09. 21:02
오늘 진짜 더워 쪄죽는 줄 알았어요.아~~좋아라~`이제 정말 여름인가봐요>.<
?Vampire-진섭2003.06.09. 21:23
안덥던데~ 창천초딩만 더웠나바여 ㅋㅋ
?JINNY2003.06.10. 00:39
쳇..거긴 아침에 추워 산이거덩..
?이병오2003.06.10. 11:21
더운거 마쑵니다~~ 마꼬요~~
?미희2003.06.10. 15:28
에어컨과 함께하는 쿨라이프~ㅎㅎ;;
?vampa2003.06.11. 13:07
ㅋㅋㅋ
?홍빈2003.06.11. 14:17
오늘은 시원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