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지금은..새벽6:53분.

?Vampire-진섭·2003.06.10. 06:53(수정됨)·21
자리잡기위해서..잠도 안자고.. 할머니께서 싸주신 김밥들고 학교로 감니당.

모두 열심히겅부하셈.

전 오늘부터 해야졍 ㅋㅋㅋ 하루에 항개씩

댓글 21

?Vampire-진섭2003.06.10. 06:54
아참..나한테할말있으면 여기다가 적어염 공부하다 지루하면 확인할께염;
?vampa2003.06.10. 07:41
역시나..지금오면 자리가없군.. 밤새거나.. 새벽5시에 가야 학교에서 공부할수 있을려나 ㅡㅡ^ 딴학교도 다그런건가 ㅡㅡ
?이호재2003.06.10. 09:13
우리 학교는 언제나 자리가 있던데.. 널널하지... ㅋㅋ 이것들은 전부 어디서 공부하는지 몰라..
?보경2003.06.10. 10:05
도서관 앞에서 새벽부터 줄 서는 진풍경을 꼬~옥 시험때만 연출하곤 하지요...시험때 해야 제맛이거덩요..
?이병오2003.06.10. 11:18
도서관 앞에서 줄도 서 ? 내가 그랬었나 ? 기억도 안나~ 안나는게 아니구 난 안 서봤다~~ 음훼훼훼훼
?Girl2003.06.10. 11:53
메뚜기가 됩시다~얍! ㅡ,.ㅡ'
?Girl2003.06.10. 11:53
새벽에 학교라...흠...상상하기 힘들군...ㅠ.ㅠ
?이수경2003.06.10. 12:19
우리학교는 언제든지 자리있던데..ㅋㅋ 우리학교에와,. 아님 우리동네 구립도서관 좋으니깐 공부하러와^^
?미희2003.06.10. 15:27
집에 가지말고 학교서 계~속 지내바;; 폐인이 되긴 하겠지만;; ㅎㅎ;; ㅈㅏ리는 문제 없지 않을까;;
?vampa2003.06.10. 21:15
호재선배님 학교가.. 음.. 동국대였던가여;; 하핫;; 위치를 몰라서.. 'ㅡ' 갈수가 없군여.. ㅎㅎ 혹시.. 도서관이 널널한건.. 호재형이 셤기간에는 공부를하러 학굘 안가서 아닐까여~ @.@;; 무뢰한..답변이엇습니다 하핫..
?vampa2003.06.10. 21:16
-_-;; 보경선배말이 맞아욤.. 평소에는 공부도 안하는 사람들이.. 셤기간만되면 하지도 않는 공부한답시고 자리맡을려고 일찍가지여..(뜨끔..;; )
?vampa2003.06.10. 21:20
하핫.. 병오형..운.. 호재형 말처럼.. 비밀리의 공간에서 공부하나 보네여 하핫.. 오늘 아침.. 점심.. 저녁... 그리구.. 후식까지 사주신 의현이 형께서 도서관에서 안보이는 수재들이 궁금하다고 하시던데.. 가르쳐 주세여 ㅋㅋ 혹시..지하의 커다란 피라미드 안에서..앉아서.. 공부하는건가염;; ㅡㅡ;;
?vampa2003.06.10. 21:21
ㅋㅋ 용걸이형 -_-^ 전 형이 여잔줄알았어여... 의현이 형께서 가르쳐주지 않았다면여 -_- 하하;; 부산에서 살때 도서고나에선 해봤는데.. 메뚜기.. 학교에선 조금 힘들었어여;; 선배들 눈치가 보여서 -_-;;
?vampa2003.06.10. 21:23
하핫.. 스경이.. 넌 여대자나 -_-^ 그리구. 우린 도서관이 2층밖에없어서.. 인원을 전부다 수용하지 못해.. ㅜ_ㅜ 성신여대가.. 부럽다니... ㅋㅋㅋ 구립도서관..신촌근처엔없는건가.. 하핫; 학굔 너무 더워.. 히터를 틀어주거든.. ㅜ_ㅜ
?vampa2003.06.10. 21:24
하핫.. 미희누나.. 의현이형한테 이를꺼에여;; 의현이 형이.. 도서관에서 사시거든여~~ 잠만2~3시간 자구 저한테 밥사줄 돈가지러여 ㅋㅋㅋ 집에 잠시가구 ㅎㅎㅎ 앗.. 방금어떤 선배가 너무 덥다고 뜃쳐나왔네여 ㅋㅋㅋ
?vampa2003.06.10. 21:28
**********밤새서 자리잡으러온결과..*************** 그 냥 집 에 서 자 는 게 낫 겠 당 -_-;; 하핫.. 이상..공부에 아직 관심없는 항공대 전정컴 1학년 학생입니닷 ㅋㅋㅋ ########전 이제 내일 공부를 열시미 하기위해서 10시에 자리만 맡고 (쿨럭..;;;)가볼겠습니다. ㅎㅎㅎ 도서관에서 심심했는뎅;; 말동무 되주신 선배님 동기님들 감사합니닷^^ 담주는 꼭나와서 ㅋㅋ 하핫.. 아니에여 -_-;;; 담주는 절대로 아무도 나오지마세여 ㅡㅡ^ 흠.. 꼭 ㅜ_ㅜ 이번주는.. 꼬옥... 나오지 않아야되는것이엇을런지도머나와야되지않을런지도않겠져 ㅠ_ㅠ ㅠ_ㅠ 이번주에 나오지마요. ㅠ_ㅜ
?2003.06.10. 23:43
진섭이 진짜 할일없나보다?
?곽동찬2003.06.11. 09:43
리플이 왜이리 많을까~~했더니 다~ 진섭이가 쓴 리플들이군 -_-; 전정컴? 전전컴이 아니고? 음... 전기정보컴퓨터인가? -_-a ㅋㅋ 시험 잘 치게~~
?vampa2003.06.11. 13:06
ㅡㅡ;; 답변을 .. 다달아 드리다보니.. 제글이 반이 되버렸네여 -_-;;;
?홍빈2003.06.11. 14:15
진섭아.그냥 임마 전산실에서 공부하는게 빠르겠다.흠냐
?Vampire-진섭2003.06.12. 17:30
ㅋㅋ ㅡㅡ;; 전산실 문잠거여~ 5시되면 ㅡㅡ;; 형은 맨날 빨리빨리 가니깐 모르져~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