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새서 자리잡으러온결과..***************
그 냥 집 에 서 자 는 게 낫 겠 당 -_-;; 하핫.. 이상..공부에 아직 관심없는 항공대 전정컴 1학년 학생입니닷 ㅋㅋㅋ
########전 이제 내일 공부를 열시미 하기위해서 10시에 자리만 맡고 (쿨럭..;;;)가볼겠습니다. ㅎㅎㅎ 도서관에서 심심했는뎅;; 말동무 되주신 선배님 동기님들 감사합니닷^^ 담주는 꼭나와서 ㅋㅋ 하핫.. 아니에여 -_-;;; 담주는 절대로 아무도 나오지마세여 ㅡㅡ^ 흠.. 꼭 ㅜ_ㅜ
이번주는.. 꼬옥... 나오지 않아야되는것이엇을런지도머나와야되지않을런지도않겠져 ㅠ_ㅠ ㅠ_ㅠ 이번주에 나오지마요. ㅠ_ㅜ
?곤2003.06.10. 23:43
진섭이 진짜 할일없나보다?
?곽동찬2003.06.11. 09:43
리플이 왜이리 많을까~~했더니 다~ 진섭이가 쓴 리플들이군 -_-;
전정컴? 전전컴이 아니고? 음... 전기정보컴퓨터인가? -_-a ㅋㅋ
시험 잘 치게~~
댓글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