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년 2차 정기모임 !! 알립니다~~
기다리고 기다리던 !!
OB 모임 2003년 2차 정기모임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알림이 좀 늦은 감이 있지만 모두 우리 모이는 날짜를 직감(?) 하고 있으리라
생각이 드네요~~
시간 : 2003년 6월14일 토요일 저녁 6시
장소 : 종로 2가 eigen post 앞 ~ ( 회원님들의 사정에 따라 장소는 변경가능)
회비: 알쥐여 ? 얼마씩인지 ?
OB 모임 2003년 2차 정기모임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알림이 좀 늦은 감이 있지만 모두 우리 모이는 날짜를 직감(?) 하고 있으리라
생각이 드네요~~
시간 : 2003년 6월14일 토요일 저녁 6시
장소 : 종로 2가 eigen post 앞 ~ ( 회원님들의 사정에 따라 장소는 변경가능)
회비: 알쥐여 ? 얼마씩인지 ?
댓글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