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년 2차 정기모임 !! 알립니다~~

?이병오·2003.06.10. 11:52(수정됨)·6
기다리고 기다리던 !!

OB 모임 2003년 2차 정기모임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알림이 좀 늦은 감이 있지만 모두 우리 모이는 날짜를 직감(?) 하고 있으리라

생각이 드네요~~

시간 : 2003년 6월14일 토요일 저녁 6시

장소 : 종로 2가 eigen post 앞 ~ ( 회원님들의 사정에 따라 장소는 변경가능)

회비: 알쥐여 ? 얼마씩인지 ?

댓글 6

?김용석2003.06.10. 18:22
그날 모임 하나 잡혀 있군... 건대에서 모이면 잠깐 갈수도 있는데..
?보경2003.06.10. 19:18
허~ 안그래두 6월 달력을 넘기며 꼭 참석할 수 있도록 열심히 생활하려고 했건만...부득이 하게도 참석이 힘들것 같네요..아시다시피..졸업이라..마감 일주일 남았습니다...아무래두..다음 9월에나 뵙겠네요..ㅜ.ㅡ 회비는 그때 내던가...요..^^;
?이병렬2003.06.11. 13:42
벌써 그렇게 되었군. 회비가 얼마였지 ?
?이호재2003.06.12. 16:19
아이겐 포스트가 모냐? 첨 듣는다.. 종로는 내가 꽈악 잡고 있었는데.. 세상일이란.. 증말...
?우상순2003.06.13. 03:56
정기모임이 2번째밖에 안되남? 비정기 모임이 잦은 모양이군...ㅎㅎㅎ 좋겠다. 대신 재미있게들 놀게나... 그래도 옆에 있을 때가 좋았던거 같다. 아무리 바빠도... 병렬군, 애들 같이 있을 때 자주 보게나. 나중에 후회하네...
?이병렬2003.06.13. 15:04
분기 별로 하는 거라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