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얼중얼 잠깨우기
오늘도 우리 게시판은 북적북적~사람사는 느낌이 나네요.^^
학교도 북적북적 도서관도 북적북적;; 서울시내모습은 참 답답합니다.
뭔소린지;;, 졸려서 잠좀 깨려구 글쓰고 있어요.~
시험도 수강신청도 일사천리로 진행중이고~
이번주 토요일은 꼭 세미나를 가야되는데하면서 염불외우고-_-;
오늘은 집에 들어가야할텐데..-_-;;
졸리니까 무슨 얘기하는지도 모르겠네요.-_-;
저의 졸음을 깨울겸 ㅎㅎㅎㅎ
새로 작업한 누구의 사진을 쿠쿡 ㅎㅎ-_-;

폐인들에겐 광명의 날이 오길 바라며 ㅎㅎ 좋은 하루되세요~
학교도 북적북적 도서관도 북적북적;; 서울시내모습은 참 답답합니다.
뭔소린지;;, 졸려서 잠좀 깨려구 글쓰고 있어요.~
시험도 수강신청도 일사천리로 진행중이고~
이번주 토요일은 꼭 세미나를 가야되는데하면서 염불외우고-_-;
오늘은 집에 들어가야할텐데..-_-;;
졸리니까 무슨 얘기하는지도 모르겠네요.-_-;
저의 졸음을 깨울겸 ㅎㅎㅎㅎ
새로 작업한 누구의 사진을 쿠쿡 ㅎㅎ-_-;

폐인들에겐 광명의 날이 오길 바라며 ㅎㅎ 좋은 하루되세요~
댓글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