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얼중얼 잠깨우기

?미희.P·2003.06.10. 15:46(수정됨)·7
오늘도 우리 게시판은 북적북적~사람사는 느낌이 나네요.^^
학교도 북적북적 도서관도 북적북적;; 서울시내모습은 참 답답합니다.
뭔소린지;;, 졸려서 잠좀 깨려구 글쓰고 있어요.~

시험도 수강신청도 일사천리로 진행중이고~
이번주 토요일은 꼭 세미나를 가야되는데하면서 염불외우고-_-;
오늘은 집에 들어가야할텐데..-_-;;

졸리니까 무슨 얘기하는지도 모르겠네요.-_-;
저의 졸음을 깨울겸 ㅎㅎㅎㅎ
새로 작업한 누구의 사진을 쿠쿡 ㅎㅎ-_-;


폐인들에겐 광명의 날이 오길 바라며 ㅎㅎ 좋은 하루되세요~


댓글 7

?2003.06.10. 16:21
누나 힘내요/......~~~
?정택2003.06.10. 17:31
내 사진을...>.< 초상권 침해야~!!! ㅡㅡ; 겅부 열씨미해...ㅋㅋㅋ
?적월2003.06.10. 18:39
저도 졸려 죽겠어요..셤공부는 안하고 잠만 퍼질러자면서도 말이죠.ㅋㅋ 집에오는 기차안에서 미친듯이 잤다는.;;;;;;언니 힘내세요~~
?vamp2003.06.10. 21:12
누구지 ㅡㅡ?
?이병오2003.06.10. 22:21
성시경이지 ?
?미희2003.06.11. 01:00
네 ㅋㅋ 그렇죠 ㅎㅎ;; 정택아..나좀보쟈~씨+_+익~ 힘은 너무 넘쳐서..쓸곳을 찾아 별빛내 XX부를 만들어서 힘을 사용해야겠어~호호;;
?홍빈2003.06.11. 14:14
강동원인줄 알았어~ 미희야 넘겨 살생부.~ 조용히..오른팔이 처리를..해줄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