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는 사람들 답변좀.
학교 교양과목중 교직(?)지구과학을 듣는데 이번 내용이 우주와 은하 태양 그러한 얘기들인데요. 음 공부하던중. 우주의 탄생과 진화에서 열린구조와 닫힌구조의 모델을 공부해야 하는데 자료를 찾을수가 없네요..
ㅡㅜ 내가 미숙한건가 아시는 우리의 뛰어난 별빛사람들은 저한테 도움좀 주세요.. ^^* 아 태양의 진화도 아시는분 있나요????<에휴 그러게 세미나 잘들을껄.. ㅠㅠ.....>
ㅡㅜ 내가 미숙한건가 아시는 우리의 뛰어난 별빛사람들은 저한테 도움좀 주세요.. ^^* 아 태양의 진화도 아시는분 있나요????<에휴 그러게 세미나 잘들을껄.. ㅠㅠ.....>
댓글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