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14
연극이나 시시회 보여달라는 사람들은 있는데, 시간을 알 수가 없어서....^^
여기서 보시고 리플다신 후에 문자 때려주시면 드릴게요...^^
<역전에 산다> 시사회 ---> 용걸오빠에게로~~!^^*
-6월 10일 오후 8시 30분 시네플러스(압구정역)
<폰부스>시사회
-6월 10일 화요일 오후 8시 50분 스카라극장(충무로역 6번출구) ----> 한 사람 가능해요~~!! ^^*
<Let's 알바> --->지인이에게로~~!! ^^*
-6월 12일 오후 7시 30분 대학로 강강술래소극장
<창무국제예술제>
-6월 12일 오후 8시 시청역 호암아트홀 ----> 한명 가능해요~~!! 무용극이구요, 저하고 같이 보셔야해요..^^;;
연극<나생문>
-6월 12일 오후 7시 30분 대학로 창조콘서트홀 ---->두 사람 가능합니다. 영화<라쇼몽>을 연극화한 것. 제가 <Let's 알바> 표 체크하고 이것도 같이 체크해 드릴겁니다.
제 연락처는 016-9377-3641
그리고 제게 연락하시면서 리플하나 달아주세요~~!!!
다른 사람이 볼 수 있게....^^
리플만 달아 놓으면 제가 모르는 경우가 있어서 다른 동호회 사람들에게 넘길 수도 있으니까
꼭 문자 주시면서 리플 달아 주세요~~!! ^^*
댓글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