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14

?짝주·2003.06.10. 17:45(수정됨)·7

연극이나 시시회 보여달라는 사람들은 있는데, 시간을 알 수가 없어서....^^
여기서 보시고 리플다신 후에 문자 때려주시면 드릴게요...^^

<역전에 산다> 시사회 ---> 용걸오빠에게로~~!^^*
-6월 10일 오후 8시 30분  시네플러스(압구정역)

<폰부스>시사회
-6월 10일 화요일 오후 8시 50분 스카라극장(충무로역 6번출구)  ----> 한 사람 가능해요~~!! ^^*

<Let's 알바> --->지인이에게로~~!! ^^*
-6월 12일 오후 7시 30분 대학로 강강술래소극장

<창무국제예술제>
-6월 12일 오후 8시 시청역 호암아트홀  ----> 한명 가능해요~~!! 무용극이구요, 저하고 같이 보셔야해요..^^;;

연극<나생문>
-6월 12일 오후 7시 30분 대학로 창조콘서트홀  ---->두 사람 가능합니다. 영화<라쇼몽>을 연극화한 것. 제가 <Let's 알바> 표 체크하고 이것도 같이 체크해 드릴겁니다.

제 연락처는 016-9377-3641

그리고 제게 연락하시면서 리플하나 달아주세요~~!!!
다른 사람이 볼 수 있게....^^  
리플만 달아 놓으면 제가 모르는 경우가 있어서 다른 동호회 사람들에게 넘길 수도 있으니까
꼭 문자 주시면서 리플 달아 주세요~~!! ^^*  


댓글 7

?백경2003.06.10. 18:12
나.. let's 알바.. 보고 싶어.. 그냥.. 요즘 시간이 좀 남아서^^
?vampa2003.06.10. 18:52
용걸이형이..혹시 저번에 은주누나랑 같이 있었던 형맞나염;;
?vampire-진섭2003.06.10. 21:35
ㅎㅎㅎ 누나`~ 17일이후로~ 표하나만요;; 셤끝나고 연극이나 보면서.. 기다릴래염;; 심심해여 -_- 으............... 이제 자리 잡기위해서 저는 이제 갑니다..ㅋㅋ 의현이 형한테 잠시 가봐야겟습니당~~ 헤헤헤;
?Girl2003.06.11. 01:16
은주랑 같이 있을 때 후배가 있었던 기억은...최근엔 없는 것 같은데요... 진섭님과는 인사를 했을 것도 같은데...저번 세미나(보영)때는 일찍 자리를 일어나서 후배님들의 이름을 잘 모르겠네요...다음엔 확실히 눈도장찍자구요!^^
?vampa`2003.06.11. 13:07
ㅎ핫 네^^ 이번주 꼭 나오세염
?홍빈2003.06.11. 14:11
누나나도
?짝주2003.06.12. 00:32
진섭이 표 받아 주고 어빠 만난다고 했었거든.. 그래서 그러너걸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