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홋
다들 여기 모여있었구나.
쿠후후
반가워. 너무 오랜만이지?
스무살 여리디여렸던 얼굴들 마주보았던게 바로 얼마전인것 같은데..(특히 종순이의 생기넘치는 웃음이 생생해)
허허...제길..벌써 10년이 지났군.
병렬이는 건강하게 잘 있는지...
상순이와 호재는 한국이 아닌듯 하고.....(호재야...무쟈게 뒷북인거 알지만 결국엔 영혜씨-난 얼굴을 한두번 본 정도라-와 결혼했구나.쿄효~)
키큰 혜영이의 이름도 보이네그려
용우네 집은 무사하다니 다행이고
영환오빠 결혼소식도 있네, 축하.(영환오빠는 여전히 말이 빠르나?)
그리고 병오... 한국 떠나오면서 전화하려고했는데 못했어. 미안타. 조만간 전화하마.
(근데 내 친구가 네이버에서 내이름 검색하다 니가 이곳에 올려둔 내 핸펀번호가 뜬걸보고 놀라서 알려주었다. 그래서 이곳에 다시 오게됬지만... 병오야... 무서워. 내핸번번호가 인터넷에 뜨다니...)
여하튼 반갑네그려.
나는 지금 한국이 아닙네그려. 얼굴들 보고싶은데...여의치가 않겠군.
다들 늙다리된 모습 보고싶은데. 후훗.
기회야 또 있으니까 그때되면 꼬옥 얼굴들 보여주시길.
나는 올해 말에서 내년 초쯤엔 서울로 돌아간다.
그때까지 아니 그때 이후에도
늘 건강하고 많이 행복하길...
ps 이래은은 지금 어디 있을까요? 맞추는 사람에게는 특산품선물!!!
쿠후후
반가워. 너무 오랜만이지?
스무살 여리디여렸던 얼굴들 마주보았던게 바로 얼마전인것 같은데..(특히 종순이의 생기넘치는 웃음이 생생해)
허허...제길..벌써 10년이 지났군.
병렬이는 건강하게 잘 있는지...
상순이와 호재는 한국이 아닌듯 하고.....(호재야...무쟈게 뒷북인거 알지만 결국엔 영혜씨-난 얼굴을 한두번 본 정도라-와 결혼했구나.쿄효~)
키큰 혜영이의 이름도 보이네그려
용우네 집은 무사하다니 다행이고
영환오빠 결혼소식도 있네, 축하.(영환오빠는 여전히 말이 빠르나?)
그리고 병오... 한국 떠나오면서 전화하려고했는데 못했어. 미안타. 조만간 전화하마.
(근데 내 친구가 네이버에서 내이름 검색하다 니가 이곳에 올려둔 내 핸펀번호가 뜬걸보고 놀라서 알려주었다. 그래서 이곳에 다시 오게됬지만... 병오야... 무서워. 내핸번번호가 인터넷에 뜨다니...)
여하튼 반갑네그려.
나는 지금 한국이 아닙네그려. 얼굴들 보고싶은데...여의치가 않겠군.
다들 늙다리된 모습 보고싶은데. 후훗.
기회야 또 있으니까 그때되면 꼬옥 얼굴들 보여주시길.
나는 올해 말에서 내년 초쯤엔 서울로 돌아간다.
그때까지 아니 그때 이후에도
늘 건강하고 많이 행복하길...
ps 이래은은 지금 어디 있을까요? 맞추는 사람에게는 특산품선물!!!
댓글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