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
공부한다고 학교 일찍 와놓고 전산실에 와서 빈둥거리고 있습니다..ㅡ_ㅡ;
오늘 시험이 '국어와 작문'과 '정치학개론'이네요.
가볍게 기본으로 봐줘야 겠습니다. (기본이 있냔말야!-_-;)
'국어와 작문'은 시험문제가 한글 철자법이네요..ㅡ_ㅡ
대학와서 이걸 해야하는지..의심스럽습니다.
뭐 그렇다고 맞춤법 다 아는건 아니지만서두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과목은 '철학사의 이해'입니다.
교수가 좀 괴상망측하지만서두, 그런게 또 매력이 아니겠습니까..ㅎㅎ
이 수업을 한 학기동안 들으면서 많은 걸 생각할 수 있었죠.
인간에게 '종교'란 어떤 의미가 있고, 무슨 기능을 하는지...(제가 기독교니깐요..)
또 인간은 죽음을 어째서 무서워하는지..
이런 형이상학적인 문제들에 대해서요.
제게 어울리지 않게 이런 생각도 하게 해주는 강의였죠..^^
아아, 심심하니 주절주절하게 되는군요..-_-;;
더 주절거리기 전에 그만 써야겠습니다.
그럼 모두 시험 잘 보세요~^ㅡ^
오늘 시험이 '국어와 작문'과 '정치학개론'이네요.
가볍게 기본으로 봐줘야 겠습니다. (기본이 있냔말야!-_-;)
'국어와 작문'은 시험문제가 한글 철자법이네요..ㅡ_ㅡ
대학와서 이걸 해야하는지..의심스럽습니다.
뭐 그렇다고 맞춤법 다 아는건 아니지만서두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과목은 '철학사의 이해'입니다.
교수가 좀 괴상망측하지만서두, 그런게 또 매력이 아니겠습니까..ㅎㅎ
이 수업을 한 학기동안 들으면서 많은 걸 생각할 수 있었죠.
인간에게 '종교'란 어떤 의미가 있고, 무슨 기능을 하는지...(제가 기독교니깐요..)
또 인간은 죽음을 어째서 무서워하는지..
이런 형이상학적인 문제들에 대해서요.
제게 어울리지 않게 이런 생각도 하게 해주는 강의였죠..^^
아아, 심심하니 주절주절하게 되는군요..-_-;;
더 주절거리기 전에 그만 써야겠습니다.
그럼 모두 시험 잘 보세요~^ㅡ^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