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

?CiEl::준수·2003.06.11. 10:07(수정됨)·3
공부한다고 학교 일찍 와놓고 전산실에 와서 빈둥거리고 있습니다..ㅡ_ㅡ;
오늘 시험이 '국어와 작문'과 '정치학개론'이네요.
가볍게 기본으로 봐줘야 겠습니다. (기본이 있냔말야!-_-;)
'국어와 작문'은 시험문제가 한글 철자법이네요..ㅡ_ㅡ
대학와서 이걸 해야하는지..의심스럽습니다.
뭐 그렇다고 맞춤법 다 아는건 아니지만서두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과목은 '철학사의 이해'입니다.
교수가 좀 괴상망측하지만서두, 그런게 또 매력이 아니겠습니까..ㅎㅎ
이 수업을 한 학기동안 들으면서 많은 걸 생각할 수 있었죠.
인간에게 '종교'란 어떤 의미가 있고, 무슨 기능을 하는지...(제가 기독교니깐요..)
또 인간은 죽음을 어째서 무서워하는지..
이런 형이상학적인 문제들에 대해서요.
제게 어울리지 않게 이런 생각도 하게 해주는 강의였죠..^^

아아, 심심하니 주절주절하게 되는군요..-_-;;
더 주절거리기 전에 그만 써야겠습니다.
그럼 모두 시험 잘 보세요~^ㅡ^

댓글 3

?홍빈2003.06.11. 14:10
우린 골프 어제 가로넣기더라..어이없어서.-_=; 정치학 개론..흠..그거 조발표하고 그랬던거 같은데.. 준수야..네가 그런 과목을 좋아하는구나.. 불어 원츄~ 원투다~
?애니멀혜문2003.06.11. 14:37
철학 생각나네~ 교수님께 "그럼 교수님은 그런 관점에서 도덕적으로 올바른 삶을 사셨습니까?" 라고 물어봤었는데. '아니'라는 부정적인 대답과 함께 내 학점도 부정적인 결과를 초래했었지만~ 좀더 열심히 해볼껄 하는 후회가 남는다~ 헐헐~ 열심히 하면 얻을거는 넘치니깐~ 열심히해~
?진영2003.06.11. 20:04
내친구 인간학 시험 문제= "인간이 인간인 이유는?" ㅋㄷ 셤 잘 봐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