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웅. 비가 시원하네여~
오랜만에 글남깁니다.
매번 들어와서 글만 보고 꼬릿말도 안남기도 나당기곤 했눈데.
이번주가 명목상으로는 시험주간이기 때문에 시험볼때 빼고는 학교를 안가네요.;
대충 큰산들은 어엇 넘긴듯 보이는데..자잘한 시험들 포함하면 아직도 방학이 멀어보이는군요~
시험기간이 있는건 참 좋아요..시험만 보고 오면 되니 오늘도 세수를 안하고..학교로..;
헛.갑자기 글이 지저분해지는군요..마음이 깨끗한 사람은 안씻어도 겉모습도 깨끗하다네요.
크허허허~~~~~~~~~~~~~
암튼 오랜만에 창밖엔 비도 내리고..제가 좋아하는 날씨네여.
오랜만에 거실에서 낮잠이나 함 실컷 자봐야겠어여..
저번주에는 오랜만에 세미나를 가보았는데 시험때라 그런지 많이 없더라고요.
그날 나온 사람들은 평소에 늘 공부를 해서 시험때 별로 할게 없는 사람들이었어요..킥킥
암튼(분위기와 제 이미지가 손상되는 말은 앞으로 좀 삼가야겠어요.워낙 악의 무리들이
막가자는 분위기라.).
참.은주누나 저도 셤끈나면 공연 하나만 보여주세요. 누나 매번 공연 올려놓는거 보면 보고
싶은 마음은 항상 굴뚝같은데. 셤끝나면 꼭이요.!! 마지막으로 본 영화가 동갑내기에요.-_=;
연극은 올해 아직 못본거 같고.-_=
어찌하였든 모두모두 시험 잘들 보시길 바라고요 저처럼 졸업반 되서 재수강 하느냐고
주오일을 학교 나오는 일 없게...미리미리 열씸히들 하세요~
참고로 제친구는 일주일에 두번 나옵니다.흑.;
근데 참고로 진섭이도 두번 나오는거 같애요. 학교에선 통 보이질 않고 간혹 보이는곳이라 치자믄.
식당..내가 식당을 자주 안가는데 진섭인 거기 맨날 있나봐요. 식당 죽돌이에요
안그러면 매점..못말려요..!! 준수는 어디있눈데 도통 보이질 않네요.;
그럼 이만 물려가렵니다.....
갤러리홍빈이란것도 지겨워여..또 뭘로 바꾸지..아 정말 -_=;
매번 들어와서 글만 보고 꼬릿말도 안남기도 나당기곤 했눈데.
이번주가 명목상으로는 시험주간이기 때문에 시험볼때 빼고는 학교를 안가네요.;
대충 큰산들은 어엇 넘긴듯 보이는데..자잘한 시험들 포함하면 아직도 방학이 멀어보이는군요~
시험기간이 있는건 참 좋아요..시험만 보고 오면 되니 오늘도 세수를 안하고..학교로..;
헛.갑자기 글이 지저분해지는군요..마음이 깨끗한 사람은 안씻어도 겉모습도 깨끗하다네요.
크허허허~~~~~~~~~~~~~
암튼 오랜만에 창밖엔 비도 내리고..제가 좋아하는 날씨네여.
오랜만에 거실에서 낮잠이나 함 실컷 자봐야겠어여..
저번주에는 오랜만에 세미나를 가보았는데 시험때라 그런지 많이 없더라고요.
그날 나온 사람들은 평소에 늘 공부를 해서 시험때 별로 할게 없는 사람들이었어요..킥킥
암튼(분위기와 제 이미지가 손상되는 말은 앞으로 좀 삼가야겠어요.워낙 악의 무리들이
막가자는 분위기라.).
참.은주누나 저도 셤끈나면 공연 하나만 보여주세요. 누나 매번 공연 올려놓는거 보면 보고
싶은 마음은 항상 굴뚝같은데. 셤끝나면 꼭이요.!! 마지막으로 본 영화가 동갑내기에요.-_=;
연극은 올해 아직 못본거 같고.-_=
어찌하였든 모두모두 시험 잘들 보시길 바라고요 저처럼 졸업반 되서 재수강 하느냐고
주오일을 학교 나오는 일 없게...미리미리 열씸히들 하세요~
참고로 제친구는 일주일에 두번 나옵니다.흑.;
근데 참고로 진섭이도 두번 나오는거 같애요. 학교에선 통 보이질 않고 간혹 보이는곳이라 치자믄.
식당..내가 식당을 자주 안가는데 진섭인 거기 맨날 있나봐요. 식당 죽돌이에요
안그러면 매점..못말려요..!! 준수는 어디있눈데 도통 보이질 않네요.;
그럼 이만 물려가렵니다.....
갤러리홍빈이란것도 지겨워여..또 뭘로 바꾸지..아 정말 -_=;
댓글 3